한성SMB솔루션, NAS 사용자 지원 ‘큐냅(QNAP) 포럼’ 운영

뉴스 제공
한성SMB솔루션
2012-08-28 08:55
서울--(뉴스와이어)--중소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기업 (주)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세계적인 NAS 전문 기업인 큐냅(QNAP, www.qnap.com)의 한국 공식 사용자 포럼 사이트인 ‘큐냅 포럼(www.qnapforum.co.kr)’ 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성SMB는 큐냅 포럼 활성화를 위해. 전문 기술 엔지니어를 전담 배치하여, 큐냅의 NAS(네트워크 스토리지)와 NVR(네트워크 비디오 카메라) 제품에 대한 기술 문의 및 사용 애로 사항에 대한 질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하고, 최신 제품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여 회원들간에 정보 공유 및 활발하게 논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상에서 토론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큐냅 한국 총판인 한성SMB가 포럼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한성SMB는 큐냅 사용자 포럼 오픈을 기념하여, 첫 번째 이벤트로 포럼 회원을 대상으로 10% 가격 할인(일부 모델 제외)을 진행한다.

한성SMB는 이미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월 NAS 및 NVR 무료 교육 실시 및 무료 상시 실습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큐냅 사용자 포럼을 운영하면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 고객 창구를 운영하여,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성 SMB 이승준 대표는 “ NAS가 기존의 구형 스토리지를 대체하면서 많은 개인 및 기업 고객들의 선택이 이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고 말하고, “한성SMB솔루션은 금번 큐냅 공식 사용자 포럼 출범으로 기존의 오프라인 교육장을 통한 무료 교육 서비스 및 컨설팅 지원 활동과 함께, 온라인 상에서도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제품 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이후 고객들이 사용하면서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냅 포럼 공식 사이트(www.qnapforum.co.kr)와, 한성 SMB 홈페이지(www.hansungsmb.co.kr) 및 한성SMB(전화 02-2093–1007, sales@hansungsm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개요
한성SMB솔루션은 중소·중견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유통 및 스토리지 솔루션 개발 전문 기업이다. 창업 이래 오로지 컴퓨터와 관련된 세계 최고의 주변기기 제품을 취급해 왔으며 오랜 기술력과 튼튼한 유통 구조를 바탕으로 최첨단의 제품을 엄선해 개발·공급해 왔다. 엔트리 레벨에서 엔터프라이즈까지 국내외 유명 스토리지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 가치 제안을 통해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며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ansungsmb.co.kr

연락처

한성SMB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6263-7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