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 헬스케어, 주경야독 BTS족의 피로완화를 위한 쉽고 간편한 방법 제안

- 끼니를 챙겨주는 대용식, 수업 전 마시는 비타민 한잔, 잠들기 전 피로한 눈을 위한 마스크 등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2-08-28 09:43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한 금융사에 다니는 10년 차인 직장인 김모(38)씨는 이번 가을부터 경제대학원에 등록했다. 아이가 둘이나 있는 만큼 많이 고민했지만 오래 전부터 원했던 대학원 진학이 더 늦어지면 안될 것 같아 결심을 굳혔다. 당장 일주일에 2번, 오전 8시 30분에 출근해 오후 6시 넘어 퇴근해 곧장 대학원 강의실로 들어갈 생각을 하면 벌써부터 피로감이 몰려오고 걱정이 되기도 한다.

전세계적인 경제 위기 속에 국내에서도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 직장 내 생존 경쟁에 대응하기 위해 공부하는 직장인들이 부쩍 증가하고 있다. 최근 한 취업포털 사이트의 통계에 따르면 무려 66.5%의 직장인이 직장생활과 공부를 병행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직장에 다니면서 업무 전문성을 확보를 위해 긴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직장인인 이른바 'BTS(Back to school)족‘도 꾸준히 늘어나는 추세다. 이들은 낮에는 업무에, 퇴근 후에는 공부에 시달리는 만큼 일반 직장인에 비해 피로도가 높을 수 밖에 없다. 특히, 새 학기가 시작되는 가을이 되면 방학 후 오랜만에 다시 학교에 적응해야 하는 스트레스와 함께 몸도 마음도 더 피곤하기 마련. 개강을 앞둔 BTS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피로를 완화해줄 개강 맞이 필수품을 소개한다.

직장에서 학교로의 짧은 이동시간 끼니를 챙겨줄 든든한 식사 대용식

퇴근 시간이 되어도 벌떡 일어나 제 시간에 나오기 힘든 것이 직장인의 현실. 이래저래 눈치를 보다 보면 수업에 지각하기 일쑤고 끼니를 제대로 챙겨먹기는 쉽지 않다. 하지만 식사는 뇌가 쓸 에너지 공급과 직결되는 만큼, 먹지 않으면 두뇌 활동이 둔화되어 공부에 몰입하기 쉽지 않다. 이럴 땐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먹기 좋고 맛과 영양까지 고려한 식사 대용식품을 미리 챙겨놓는 것이 좋다.

최근 출시된 풀무원 식품의 ‘뮤즐리 타임’은 곡물, 과일의 가공을 최소화해 맛과 영양을 살린 저칼로리 대용식이다. 휴대가 간편한 바 형태와 우유나 두유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쉐이크 타입 등으로 구성,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먹기 좋다. 몸에 좋은 아가베 시럽과 오트 시럽, 나트륨 함량이 높은 정제염 대신 미네랄이 풍부한 국내산 토판염을 사용해 건강까지 고려했다.

퇴근길에서 강의실로 이어지는 긴 하루의 피로를 대비하는 오렌지맛 고함량 비타민B군 한잔

하루 종일 업무에 매진하며 이미 가진 에너지를 소진해버린 직장인들이라면 수업을 듣기 직전 몸과 마음의 활력소가 되어 줄 수 있는 비타민 B군을 섭취할 것을 권한다. 비타민 B군의 B1, B2, B6 및 항 스트레스 성분인 B12 등은 신체 피로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여러 가지 영양소를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이 귀찮은 BTS 족들이라면 스마트한 조합의 발포정 멀티비타민 하나로 피로를 떨쳐보자. 대표적인 고함량 비타민B군이 들어있는 발포정 형태의 멀티 비타민 제품으로는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김도진의 비타민‘으로 많이 알려진 바이엘 헬스케어의 ’베로카 퍼포먼스 발포정'이 있다. 고함량의 비타민B군과 비타민C,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 성분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으로, 다수의 해외 임상 연구를 통해 육체 피로 경감 효과가 있음을 입증 받은 것이 특징이다. 물에 타서 마시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스파클링 오렌지 음료수를 마시는 것 같은 맛과 청량감도 장점이다.

하루 종일 혹사당한 부릅뜬 눈을 위한 아이 마스크

회사에서는 컴퓨터에, 저녁에는 책에 하루 종일 집중해야 하는 BTS족의 눈은 쉴 틈이 없다. 이렇게 하루가 지나면 어느새 건조해지는 건 물론이고 동태 눈처럼 벌겋게 충혈되기도 한다. 고생하는 눈에게 가끔씩은 호사를 누리게 해줄 필요가 있다. 50분 간격으로 10분 정도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때는 가만히 눈을 감거나 먼 곳의 물체를 바라보는 안구 운동을 해 주면 눈의 피로를 덜 수 있다. 이래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다면, 단시간에 눈의 붓기도 빼주고 눈 주위까지 편안하게 해 주는 간편한 아이 마스크의 힘을 빌려 보자.

에스티 로더의 스트레스 릴리프 아이 마스크는 민감한 눈 주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10분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피로의 흔적과 눈의 부기를 제거해주고, 수분을 공급해 눈 주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수분의 손실을 막고 건조해진 피부에 추가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눈 주위의 피부가 상쾌하고 즉각적으로 진정된다. 제품을 냉장고에 보관했다 차갑게 사용하면 쿨링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바이엘 헬스케어 홍보대행
PRGATE
박진수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