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아시아 태평양 심해자원개발 2012 (DAP2012) 개최

- 아시아 해양플랜트 산업 통합의 새로운 국면 돌입

2012-08-28 11:10
상하이--(뉴스와이어)--제 6회 아시아 태평양 심해자원 2012 (DAP2012)가 11월 8일부터 9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개최된다. 이 컨퍼런스는 해저 자원 탐사와 투자, 개발 등의 문제에 대해 논의하는 동남아시아의 중요 포럼으로, 세계 각지 연안 및 해저 자원개발에 주력하고 있는 기업들이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채널이다.

지난 4년간의 성공에 힘입어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전세계 2000명 이상의 고위 임원을 한자리에 모은다. “아시아 해양플랜트 산업 통합의 새로운 국면 돌입”을 주제로 개최되는 제6회 Deepwater Asia Pacific 2012는 다음의 업체들의 참석이 결정되었다: PetroVietnam, Petronas, Vietsovpetro, PetroVietnam Drilling, Shell, ONGC Videsh, Total, Mitsui, BP Migas, Eni, Petronas, PTT, and contractors like Schlumberger, Baker Hughes, TransOcean, Subsea 7, Keppel, STX, Seadrill, Tenaris, Nippon Steel Engineering. 이 외의 유명한 공급업체를 초청해 기업을 알릴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주요 해양플랜트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공급업체와 계약자들이 직면하는 여러 가지 문제점들에 대해 공유할 기회를 얻게 된다.

DAP의 지도하에, 사업을 성공시키는 우수한 능력을 보인 석유회사, 해저탐사공급업체, 시추회사 뿐 아니라 석유부분에 뛰어난 장비 공급업체 들을 발굴하여 올해의 최고 우수 장비공급업체상, 올해의 혁신 시추회사상, 올해의 우수 법률 서비스 제공업체상, 올해의 해저시스템 공급기업상, 동남아시아 해양탐사 기여상 등 5개의 상을 시상한다.

제6회 Deepwater Asia Pacific 2012는 IMCA, OGP, MOGSC, CANSI, INTSOK, VDMA, MARIO 외 다수의 배서인들이 연간 행사를 치를 수 있도록 협력하고 있다.

제6회 Deepwater Asia Pacific 2012는 CDMC Group이 주최하며 CDMC는 지식 공유와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기회를 창출함으로써 기업 정보 수집 활동 정보 제공에 전념하고 있는 기업이다.

비즈니스 기회를 체험할 수 있는 아시아에서 최대 규모의 해양탐사 및 개발 컨퍼런스에 에너지 관련 기업들을 초대한다. DAP2012 안내페이지(http://www.cdmc.org.cn/dap2012/)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dmc.org.cn

연락처

Doris Deng
+86 021 63931899
이메일 보내기

Jessica Zhang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