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 엄친아 송준근, 드디어 예능 첫 도전
- MBC 뮤직 신규 토크쇼 ‘하하의 19TV 하극상’ 패밀리로 합류
- 송준근 ‘알고 보니 엄친아’, 토익 고득점자로 대학 입학 및 네이티브급 영어실력 보유
- 절친 ‘하하’와 예능 첫 도전을 통해 차세대 예능스타 자리 예약
‘송준근’은 ‘하하’가 첫 메인 MC를 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연출 권영찬)에 패밀리로 합류하며, <개그콘서트>의 ‘생활의 발견’에 이은 새로운 생활 개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준근’은 지난 24일 서초동 센트럴시티에서 있었던 <하극상> 멤버들의 깜짝 길거리 이벤트 촬영현장에 모습을 드러내며 예능 프로그램에의 첫 도전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이 날 시민들과 함께 하는 컨셉의 촬영에서 ‘송준근’은 특유의 개그감과 친화력으로 자연스럽게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며 촬영 내내 현장을 휘어잡아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했다.
그 동안 ‘준교수’, ‘곤잘레스’ 등 느끼하고 독특한 개그 캐릭터로 사랑받은 ‘송준근’은 최근 ‘생활의 발견’과 ‘멘붕스쿨’을 통해 그만의 빵 터지는 생활 개그를 선보이며 많은 예능 프로그램의 러브콜을 받아왔다.
또한 ‘송준근’은 대학 입학 시 토익 고득점자로 지원하여 경희대 국제경영학과에 합격한 재원으로, 수준급 영어 실력을 보유한 유학파 출신 엄친아 개그맨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하극상> 메인 MC인 ‘하하’와는 평상 시 자주 만나는 실제 패밀리 같은 관계이기도 한 ‘송준근’은 “예능 프로그램에는 첫 도전이라 어떤 모습을 보여줘야 할 지 많이 연구하고 있다.”라며 “<하극상> 멤버들과 자주 만나 호흡을 맞추고 있고, 이제는 방송을 통해 보여줄 일만 남은 것 같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MBC뮤직 제작진은 “그 동안 보여준 ‘송준근’만의 생활 밀착형 개그감이 리얼리티 토크쇼인 우리<하극상>에 최적이라고 판단했다.”라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이 훨씬 많은 차세대 예능 스타다.”라고 극찬했다.
‘송준근’이 합류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뮤직 <하극상>은 오는 9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2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MBC플러스미디어 개요
MBC플러스미디어는 MBC 다채널 사업의 중심축으로서 드라마 전문채널 MBC드라마넷, 버라이어티 채널 MBC every1, 음악 전문채널 MBC MUSIC, 스포츠채널 MBC SPORTS+, 생활 문화 다큐멘터리 채널 MBC LIFE를 운영중인 뉴미디어 전문 기업입니다.
연락처
MBC뮤직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박혜미 과장
02-6250-9834
이메일 보내기
-
2012년 12월 21일 1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