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저소득 다문화가족 대상 베트남 나트랑 희망여행 선사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8-28 14:22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베트남 나트랑에서 2012년 희망여행 프로젝트–‘가족愛재발견’을 진행, 성황리 종료하였다.

서울 사회복지 공동모금회(회장 이연배)와 서울시 사회복지관협회(회장 공상길)가 함께 기획한 ‘가족愛 재발견’은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특별한 사연을 가진 저소득 다문화가족 40여명을 선정해 가족여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3박 5일 동안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베트남 나트랑(Nha Trang) 지역에서 문화체험을 포함한 관광일정, 가족친화 레크리에이션, 특별프로그램 등에 참여하며 가족애를 다졌다. 특히 ‘별종가족’이라는 별칭으로 희망여행에 참가한 결혼이주여성은 현지에서 친정 가족과의 만남을 가지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서울 내에만 약 5만 명의 결혼이민여성이 생활하고 있다. 이들 중에는 언어나 문화적 차이,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생활하는데 어려움을 겪으며 결속력이 약화된 저소득 다문화가족들이 많다.” 며, “앞으로도 가족 단위의 희망여행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2005년부터 수익의 일정 부분을 적립해 저소득 아동/청소년, 노인, 가족 등 대상에 특화된 여행을 지원하는 ‘하나투어 희망여행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여행으로 하나되는 지구세상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