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한국P&G, ‘Thank you Mom 환영회’ 개최

뉴스 제공
대한체육회
2012-08-28 14:24
서울--(뉴스와이어)--2012년 8월 28일(화) 11시, 대한체육회와 한국P&G는 런던올림픽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돌아온 태극전사의 어머니들을 초청해 ‘환영회’ 오찬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대한체육회와 한국P&G가 헌신과 사랑으로 올림픽 선수를 키운 어머니 및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의 노고를 기리고자 올 한 해 동안 진행한 ‘Thank You Mom’ 캠페인의 마지막 피날레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진정한 올림픽 챔피언’인 어머니들의 헌신과 사랑을 기리기 위해 ‘감사의 메달’을 수여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본 행사에는 대한체육회 최종준 사무총장과 한국P&G 이수경 사장이 참석하였으며, ‘Thank You Mom’ 캠페인 홍보대사인 런던 올림픽 배드민턴 동메달리스트 이용대 선수와 어머니 이애자씨, 그리고 리듬체조 역사상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온 손연재 선수의 어머니 윤현숙씨도 함께 자리를 빛냈다. 또한, 레슬링의 김현우 선수, 탁구의 오상은 선수와 주세혁 선수 등 이번 런던 2012년 올림픽에서 다양한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온 선수들이 참석해 어머니들에게 직접 감사의 메달을 증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용대 선수와 김현우 선수가 나와서 어머니에게 보내는 감동의 편지를 낭독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한체육회 최종준 사무총장은 “먼저, 이번 런던 올림픽에서 멋진 선전을 펼치고 돌아온 모든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며 “어머니의 헌신과 가족의 사랑이 있어 우리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한국P&G 이수경 사장은 “P&G가 전사적인 차원에서 펼친 ‘Thank You Mom’ 캠페인은 모든 훌륭한 국가대표 선수 뒤에는 어머니와 가족의 숨은 노고와 희생이 있었음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시작 되었다. 이 값진 메시지를 널리 전파하는데 함께 해주신 대한체육회, 선수들, 그리고 어머니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면서 “세상에서 가장 힘든 직업인 ‘엄마라는 역할’을 멋지게 해 낸 어머니들이야말로 진정한 올림픽 챔피언”이라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sports.or.kr

연락처

대한체육회
홍보마케팅실
02-420-4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