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부는 쌀화환 바람…제국의아이들 요코하마 콘서트 쌀화환 쇄도
제국의아이들 일본 팬들은 멤버 전원의 사진이 담긴 응원 피켓과 각 멤버의 사진이 부착된 드리미 쌀화환을 9명의 멤버 전원에게 보내왔고, 각각의 쌀화환에는 멤버의 이름과 함께 우리말과 영어 일본어로 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콘서트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제국의아이들은 쌀화환에 생소한 일본 기자들에게 팬들이 보내온 쌀화환의 의미와 취지를 자세히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제국의아이들 요코하마 공연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진행한 드리미 동경지사는 제국의아이들 응원 드리미 쌀화환이 제국의아이들 뜻에 따라 일본 동북지방의 해일 피해지역 주민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 싱글 앨범 ‘피닉스’ 구매자 1만 5천 명을 무료로 초청해 열린 이날 행사에서 제국의아이들은 참가자 전원과 악수하며 팬들의 사랑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제국의아이들의 새 싱글 앨범은 지난 24일 일본에서 먼저 공개돼 오리콘 싱글 차트 2위에 올랐고, 27일 오후 국내 공개 4시간 만에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피닉스’는 오는 30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서 화려한 첫 선을 보인다.
제국의아이들은 10월 2일과 3일은 ZEPP TOKYO(도쿄), 4일은 남바 Hatch(오사카), 6일은 ZEPP NAGOYA(나고야) 공연으로 라이브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reame.co.kr
연락처
드리미
본부장 노승구
1544-8489, 011-717-32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