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BMW 7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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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2012-08-28 16:48
서울--(뉴스와이어)--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오는 9월 1일까지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BMW 7시리즈와 6시리즈, 8시리즈를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리프레시 캠페인은 연식이 오래된 BMW 차량의 점검과 정비를 유도하는 캠페인으로 정비소홀로 발생할 수 있는 급작스러운 고장을 사전에 방지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자동차의 성능과 수명 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이번 리프레시 캠페인은 BSI 기간이 만료된 BMW 7시리즈와 6시리즈, 8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캠페인 동안 BMW의 최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BMW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비(사고 수리, 로컬 타이어 교체, 타사 오일 교환 제외)20% 할인 및 캐스트롤(Castrol)社 제품의 엔진오일을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7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겐 ‘내추럴 케어 윈드실드 워셔액’ 2개와 ‘인테리어 클리너’를, 150만원(공임 및 부가세 포함)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겐 15만원 상당의 ‘BMW 트라이애슬론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BMW 코리아는 이와 같이 구형 모델의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진행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점검과 정비를 통해 고객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차량의 지속적인 성능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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