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뜨락피자 200호점 돌파 기념 690만원 창업 이벤트 펼쳐

- 뽕뜨락피자 궁중 닭강정 출시로 소자본 창업시장의 돌풍 예고

2012-08-30 05: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지속적인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소자본 창업 자영업자의 시름은 점점 깊어지고 있다

이러한 경제 현실속에서 테이크 아웃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주)웰빙을 만드는사람들이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피자와 궁중 닭강정 전문점을 소자본으로 창업 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뽕잎과 우리쌀 도우로 특허 받은 뽕뜨락 피자는 금번 200호점 돌파 기념으로 690만원 이벤트를 펼처 업계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뽕뜨락피자’의 파격적인 지원이벤트는 선착순 20명에 한하여 창업자금 1,000만원을 대출 지원해주는 것으로, 창업자의 경우 690만원이라는 최소비용으로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다. 따라서 피자전문점창업이나 외식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소자본창업을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뽕뜨락피자’ 관계자는 “특히 특허 받은 뽕잎도우 및 오디쌀 도우를 통해 피자의 웰빙의 옷을 입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전국 200여 개의 가맹점을 돌파 하는 등 그 경쟁력을 확실히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창업비용의 부담 없이 가맹점을 개설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운영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뽕뜨락피자’는 풍부한 오랜 기획 끝에 테이크아웃 판매의 장점을 잘 살릴 수 있는 궁중 닭강정을 신메뉴로 출시해 매출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궁중 닭강정은 원육의 부드러움과 깊은 맛은 살리고,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매콤 달콤한 특제 소스로 맛을 내었기 때문에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피자와 궁중 닭강정을 동시에 즐길 있는 ‘궁중 피자 강정 세트’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뽕뜨락피자’ 본사 측은 “창업지원 이벤트 기간 내에서 가맹점을 개설할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 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하면서, “이번에 출시한 궁중 닭강정 메뉴로 인해 성공창업의 확률을 높일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문의: www.bbongdderak.com / 02-2653-2009)

웰빙을만드는사람들 개요
(주)웰빙을만드는사람들은 우리쌀과 뽕잎을 접목 시켜 만든 웰빙피자 뽕뜨락 쌀피자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bongdderak.com

연락처

뽕뜨락쌀피자
이중재 실장
02-2653-2009
010-6233-1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