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RF 모니터링 기능이 강화된 Sentry Edge II 솔루션 발표

- 텍트로닉스, 네트워크 전반의 비디오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 제품군 확대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08-29 15:13
비버튼 오리건주 --(뉴스와이어)--비디오 품질 모니터링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오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텍트로닉스 Sentry 비디오 품질 모니터 제품군의 최신 제품인 Sentry Edge II를 발표했다. Sentry Edge II는 장비 오류 또는 장애로 인해 발생되는 RF 변조 및 전송 스트림 오류를 감지한다. 이제 VSP(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Sentry Edge II를 사용하면 문제가 가입자에게 영향을 주기 전에 미리 RF를 모니터링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액세스할 수 있다.

Sentry Edge II는 신속한 문제 격리 및 해결이 필수적인 비디오 환경에서 포스트 QAM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확장성 높은 고성능 솔루션이다. VSP들은 허브, 전파중계소를 비롯하여 QAM이 사용되는 모든 곳에서 Sentry Edge II를 사용할 수 있다. 포괄적인 업계 최고 수준의 고품질 RF 측정 기능을 통해 문제를 손쉽고 빠르게 찾아낼 수 있다. 예를 들어, 최고 41dB의 고품질 MER 측정 기능을 제공하므로 제공업체들이 신호 품질 저하를 더 빨리 감지하고 해당 문제가 가입자의 시청 환경에 영향을 주기 전에 조치를 취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 비디오 제품군 담당자는 “오늘날 점점 복잡해지는 네트워크 어느 곳에서나 가입자의 QoE를 망칠 수 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입자에게 영향을 주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모니터링이 필수적이다”면서, “텍트로닉스의 새로운 Sentry Edge II 솔루션이 제공하는 첨단 모니터링 기능은 다른 Sentry 제품군을 이상적으로 보완하면서 비디오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네트워크의 ‘소스에서 에지’까지 비디오 콘텐츠를 포괄적으로 모니터링하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공급 상황

Sentry Edge II는 현재 공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역 판매 담당자 또는 판매 엔지니어에게 문의할 수 있다.

Sentr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tek.com/products/video-test/digital-content-monitors.html 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02-6917-5000으로 문의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최성희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