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역삼은퇴설계센터, 런치타임강좌 ‘Funch(Fun & Lunch)’ 개최

뉴스 제공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08-30 10:32
서울--(뉴스와이어)--미래에셋생명 역삼은퇴설계센터는 9월 4일부터 매주 화요일 점심시간에 런치타임강좌 ‘Funch’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직장인들의 점심시간을 고려해, 매주 화요일 12시부터 약 50분 동안 이뤄지는 이 강좌는 미래에셋생명 조성환 퇴직연금지원본부장의 ‘프레임을 바꿔야 자산관리 성공한다’ 강의를 시작으로 △ 김동엽(미래에셋 은퇴교육센터 본부장)강사의 ‘직장인 자산관리, ‘절약’ 보다는 ‘전략’이 중요’ △ 이명수(미래에셋생명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강사의 ‘집! 살까, 말까?’ △ 이호원(미래에셋생명 VIP 컨설팅팀장)강사의 ‘행복한 부자를 위한 현명한 자산관리’ 으로 진행된다.

김주신 역삼은퇴설계센터장은 “따로 시간을 내서 재테크 및 금융 관련 강좌를 듣기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이번 강좌 ‘Funch’는 금융 및 재테크 관련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실용적이고 유익한 내용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재미있게 듣고 도움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9월부터 11월까지 열리는 이번 강좌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크라제버거 런치세트와 강사의 저서가 무료 제공된다.

강좌별로 선착순 20명까지 참석 가능하며, 강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역삼은퇴설계센터(02-556-8866)로 문의 가능하다.

* 찾아오는 길: 역삼역 3번출구 앞 쿠팡빌딩 2층 역삼은퇴설계센터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life.miraeasset.com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02-3271-4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