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르샤, 명품 커피 특강 진행

- 커피 마스터 박재순 대표와 함께하는 ‘커피와 에스프레소의 이해’

뉴스 제공
코리아테크
2012-08-30 13:52
서울--(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을 지나 어느덧 계절은 가을을 향해 손짓하고 있는 가운데, 가을과 잘 어울리는 커피와 에스프레소를 이해하고 배워볼 수 있는 특강이 마련됐다.

수입유통기업 코리아테크의 청담동 멤버십 라운지 라베르샤에서는 이 달부터 카페 마스터 박재순 대표와 함께하는 ‘커피와 에스프레소의 이해’ 강의를 매달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커피와 에스프레소의 이해’라는 주제로 우리가 생활 속에서 쉽게 즐기는 커피를 보다 잘 이해하고 응용할 수 있는 내용으로 120분간 특강이 진행된다.

주요 커리큘럼으로는 커피와 에스프레소의 이해를 주제로 40분간 이론 수업이 진행되고, 에스프레소의 정의에 따른 추출 과정, 시간에 따른 맛의 변화, 입자에 따른 맛의 변화 신선도에 따른 맛의 변화, 로스팅에 따른 맛의 변화를 60분간 실습을 통해 직접 추출해보면 다양한 에스프레소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20분간 실생활 커피 응용 법을 알아보면서 강의를 마무리한다.

명품 커피 강좌의 강사인 박재순 대표는 현재 아슬리커피 & 공동브랜드 Cafe Civet 대표와 함께 SCAE 유럽 바리스타 LEVEL 1 자격과 LEVEL 2 자격, SCAE 유럽 바리스타 Authorised Trainer(공인자격부여자), 한국능력교육개발원 음료협회 바리스타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네덜란드 기센 로스팅 교육을 이수하고 브라질 생두 감별 교육 이수, 에스프레소 머신 엔지니어 교육을 이수한 실력파 커피 마스터다.

강의 시간은 매월 1회 6명을 정원으로 진행되며, 라베르샤 세미나 룸에서 개최되며, 라베르샤 제품을 일정액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관심 있는 고객은 라베르샤(02-549-1477)로 문의하면 되며,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averrsha01)에서도 관련 정보를 만날 수 있다.

멤버쉽 라운지 라베르샤는 생활용품 분야의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자에게 소개해 온 수입유통기업 코리아테크가 운영하는 멤버십 라운지로 건강하고 다양한 요리를 배울 수 있는 쿠킹 스튜디오, 코리아테크의 주요 제품인 이스라엘 탄산수 제조기 소다스트림, 프랑스 명품 냄비 크리스텔, 스위스 핸드블랜더 바믹스 등을 만날 수 있는 컬렉션 샵, 회원들이 세계 명차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프리미엄 라운지로 구성됐다.

이곳은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며,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 쿠킹클래스 무료 수강, 명사들의 초청 강연 초대, 기념일과 특별한 모임을 위한 장소 무료 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며, 라베르샤 멤버십은 코리아테크 제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취득할 수 있다.

라베르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laverrsha01

연락처

홍보담당
디딤커뮤니케이션
이태주 실장
02-830-71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