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실종 증권가, ‘고객을 접촉하라’ 이벤트 속속

- 삼성증권, 온라인으로 연락처 등록 또는 수정고객 156명에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2-08-30 16:06
서울--(뉴스와이어)--거래가 급감한 증권가에, 고객 유치를 위한 이벤트가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삼성증권(김석)은 오는 1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연락처를 새로 등록하거나 수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56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에 앞서 기존 VIP고객에게만 제공하던 고급 트레이딩 정보 ‘마이더스툴’을 사실상 전 고객에게 오픈하기도 했다.

이 회사 관계자는 “은퇴시장 중심의 신규 고객유치도 중요하지만, 최근들어 기존 거래고객의 만족도 향상에 더욱 초점을 두고있다. 모바일 채널도 기존 거래 고객에 부가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우리투자증권이 ‘절세테마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 11월말까지 최고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미래에셋증권이 IRP(개인형퇴직연금) 가입고객에 선착순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중이다.

또 신한금융투자는 해외 ETF매수 고객에게 9월 한달동안 일정 규모 이상 매수한 고객에게 환헤지 기능이 있는 ETF를 지급 중이며, 한국투자증권도 9월말까지 신규고객에게 3개월간 온라인매매수수료 지원하고 있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최근 거래량이 급감하고 고객 이탈이 늘어나면서 증권사에 계속 남아있는 고객이나, 새롭게 거래를 시작하는 투자자에게는 증권사들이 혜택을 크게 확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주식시장 일평균 거래대금은 4조원 내외로, 8조1200억대에 머물던 지난해 8월대비 절반이하로 급감한 상태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동종화 대리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