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세계 4대 비보이 배틀 ‘레드불 BC One’ 생중계

뉴스 제공
판도라TV 코넥스 202960
2012-08-31 08:59
서울--(뉴스와이어)--판도라TV는 오는 9월 1일 오후 4시 30분에서 7시 30분까지(현지시간) 오클랜드 벡터 아레나에서 열릴 ‘레드불 BC ONE 2012 아시아 퍼시픽 예선전’을 HD급 고화질로 생중계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아시아 퍼시픽 예선전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열리는 비보이 배틀 결승전에 진출할 아시아 퍼시픽 전 지역 최고의 비보이를 가리는 자리로 총 16명의 비보이들이 참가한다.

한국 참가팀은 B-boy Shorty Force, B-boy Fe, B-boy Differ 등 총 세 명이다. 사회는 전 ‘더 루츠’ 멤버 라젤이 맡게 되며 현재 비보이 세계 챔피언 Plelezinho(BRA), Roxrite(USA), Taisuke(JAP), Ronnie(USA)과 뉴질랜드의 유명 비보이 ‘Swervone’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한다.

5년 간 축적된 라이브 기술을 활용한 HD 고화질 소셜라이브는 판도라TV 내 레드불 전용 채널(http://bizlive.pandora.tv/s_live/newindex.ptv?id=passion2012)을 통해 방송되며 VOD 영상으로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판도라TV 한국총괄사업본부 조원준 본부장은 “레드불 주최의 비보이 아시아퍼시픽 예선전을 필두로,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와 컬처 전반의 부가가치성이 높은 컨텐츠의 라이브 중계를 지속적으로 확산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판도라TV 개요
글로벌 멀티미디어 플랫폼 전문기업인 판도라TV는 글로벌 고속 업로드 솔루션, 분산 인코딩 솔루션 등 핵심 동영상 솔루션을 바탕으로 동영상 서비스에 최적화된 스토리지에 기반해 750여만개 이상의 영상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판도라TV는 현대HCN과의 합작사인 ‘에브리온TV’를 통해 N스크린에 기반한 190여개의 무료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다산네트웍스와의 합작회사인 팬더미디어를 설립해 OTT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토종 동영상플랫폼기술을 글로벌서비스로 한층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판도라TV 글로벌서비스의 일환인 KM플레이어는 글로벌 다운로드 수치 2억건을 돌파하며 전세계 사용자들로부터 애용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pandora.tv

연락처

판도라TV
홍보마케팅팀
이제훈
070-4484-71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