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MUST HAVE ITEM’ 대공개

- 유통업계, 비즈니스맨들의 건강을 책임질 아이디어 상품 연이어 출시

- 컴퓨터나 노트북 등 장시간 업무를 보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니콘 릴랙씨’ 인기

- 일의 능률성과 건강을 책임질 ‘듀오플렉스 BR-200M’, ‘요넥스 워킹화 M시리즈’소개

뉴스 제공
에실로코리아
2012-08-31 09:26
서울--(뉴스와이어)--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직장인들의 연간 평균 근무시간은 OECD 가입 국가들의 평균 근무시간인 1,749시간보다 무려 444시간이나 많은 2,193시간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안경렌즈에서부터 신발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맨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틈새시장을 노리고 있다.

노트북 앞에서 하루 종일 보내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한 <니콘 릴랙씨>

비즈니스맨들은 대부분 컴퓨터나 노트북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는 편이다. 그러나 장시간 눈을 사용 할 경우, 안구의 조절근이 과도한 일을 하게 되고 이렇게 혹사당한 눈은 피로감에 시달리게 되어 심한 경우 두통까지 일으킬 수도 있다. 그래서 최근 비즈니스맨들 사이에서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렌즈 ‘니콘 릴랙씨 시리즈’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콘 릴랙씨 시리즈’는 현대인을 위한 새로운 개념의 단초점 안경렌즈로 전 세계적으로 실행된 임상실험을 통해 94%의 착용자 만족도를 나타낸 바 있다. 특히 니콘의 우수한 광학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니콘 릴랙씨 시리즈’는 사물을 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 장시간 동안 업무를 보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적합하다.

장시간 오래 앉아도 편안함을 느끼는 <듀오플렉스 BR-200M>

장시간 실내에서 사무를 보게 될 경우 앉은 자세는 물론 의자선택 역시 중요하다. 특히 컴퓨터를 할 때 앞으로 목을 쭉 빼는 일명 ‘자라목 자세’는 어깨 및 목 주위 근육을 심하게 긴장시켜 근육 통증을 유발시키기도 한다.

한편, 듀오플렉스의 ‘BR-200M’은 인체공학적인 바디라인을 고려한 등받이로 안정감과 편안함을 극대화시키며, 허리의 움직임에 따라 등판이 유연하게 좌우로 움직여 고정된 자세에서 오는 근육통증은 물론 척추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체형과, 키, 습관에 따라 전후 좌우방향과 높낮이를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메쉬(그물)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해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다.

발 건강은 물론 패션까지 책임지는 <요넥스 워킹화 M시리즈>

일본 워킹슈즈 브랜드 요넥스(yonex)가 비즈니스 맨을 위해 클래식한 디자인과 기능성까지 갖춘 비즈니스 워킹화 ‘M 시리즈’를 출시해 화제다. 기존 운동화식의 디자인과는 달리 ‘M시리즈’는 정장구두와 흡사해 패션은 물론 기능성까지 모두 갖춰 의사나 영업사원 등 평소 활동량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에게 인기만점이다.

또한 워킹슈즈는 끈을 묶는 ‘레이스업’, 깔끔한 스타일의 ‘윙팁’, 신고 벗기 편한 ‘슬립온’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활동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구두의 밑창 중간부분에 미끄럼을 억제하는 그립을 별도로 탑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구두 가장자리 안쪽에 스폰지를 넣어 발 뒤꿈치가 부어 오르거나 눌리는 현상을 최소화시켜 장시간 외근 활동에도 무리가 없다.

이 외에도 하루 종일 컴퓨터 작업을 하는 비즈니스맨들을 위해 손목보호대, 노트북 받침대 등이 대거 등장하면서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니콘 안경렌즈를 판매하고 있는 (주)에실로코리아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노트북이나 컴퓨터 등 디지털기기가 보편화되고 사용자가 증가하면서 눈에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특히 직장인들의 경우에는 장시간 동안 사무를 봐야 하므로 눈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안경렌즈를 착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 개요
에실로코리아는 전 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 법인으로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했다. 또한 세계적인 광학전문기업 일본 니콘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니콘안경렌즈’를 국내시장에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한편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돼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silor.co.kr

연락처

에실로코리아
한상연
02-6350-103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김혜림
02-6370-33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