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려대학교 채용박람회 개최

뉴스 제공
고려대학교
2012-08-31 11:38
서울--(뉴스와이어)--고려대학교(총장 김병철)는 9월 3일(월)부터 5일(수)까지 3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채용박람회(Career Odyssey Festival)를 개최한다. 약 200여 개의 국내외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장면접 및 채용상담이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올해 하반기 채용을 앞두고 있는 삼성, 현대기아차, LG, SK 등 국내 굴지의 대기업 계열사가 빠짐없이 참가하며, 국내 대학취업박람회에는 처음으로 참가신청서를 낸 마이크로소프트 등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과 히타치, 스미토모중기 등 20여 개의 일본계 대기업들도 신청서를 제출했다.

취업을 준비 중인 4학년은 물론 저학년들도 참가하여 유익한 정보를 얻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부스도 다양하다. 현장 이미지 메이킹, 면접 화술 컨설팅,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채용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과 경품 또한 푸짐하다. 먼저 재학생과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채용박람회의 전용 홈페이지(www.kujobfair.com)가 오픈되어 있다. 홈페이지에는 취업박람회 정보, 8~9월 교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취업 특강, 참가기업 하반기 채용정보 및 부대행사, 셔틀버스 운행 정보 및 후기 공모게시판 등 다양한 정보가 수록된다.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학생을 대상으로 도서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채용박람회 참관 후기 공모를 채용박람회 홈페이지 게시판에서 진행하여 우수 공모자를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학금은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 각각 50만원이다.

또한 학생들이 참가하는 데 용이할 수 있도록 행사기간 중 셔틀버스도 추가 배치하여 5분 간격으로 운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korea.ac.kr

연락처

고려대학교
홍보팀
서민경
02-3290-1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