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활한방스토어 보움, 일본 진출

- 웨이브코퍼레이션과 3년 계약 체결

- 오는 10월 첫 제품 일본으로 선적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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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움
2012-09-02 10:00
서울--(뉴스와이어)--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22년 전통의 일본 대표 헬스 기업 써니헬스의 계열사인 웨이브코퍼레이션과 3년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일본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보움의 관계자는 보움이 지난 달 7일 일본 도쿄의 웨이브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세부 계획 등을 합의하고 계약을 체결했으며 올해 1차로 보움초 3종과 젤리 타입 이너뷰티 제품 3종 등 총 6종 제품을 일본에 론칭하고 향후 최대 23개 제품을 일본에 공급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보움과 계약을 체결한 써니헬스 그룹의 계열사인 웨이브코퍼레이션은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현재 일본에 직영 스파 1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내 1200여개 스파, 3000여개 드럭스토어와 거래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계약에 앞서 웨이브코퍼레이션은 일본에서 52세의 나이임에도 20대의 피부를 갖고 있는 여성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이츠카 카코를 모델로 기용하였으며 보움 역시 제품 카탈로그를 일본어로 제작하는 등 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일본 진출 첫 해부터 좋은 성과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보움 제품에 대한 통신판매와 홈쇼핑 진출 계획도 이미 마무리 단계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빠르면 오는 10월 첫 제품이 일본에 선적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을 위해 웨이브코퍼레이션 본사를 방문했던 보움 송원종 본부장은 “보움 압구정점 매장 매출의 1/3이 일본인들일 정도로 최근 보움 제품에 대한 일본인들의 반응이 좋다.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많은 일본인들에게 우수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보움은 현재 6개 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25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올해는 약국 매장 확장을 진행, 약국만 85개의 매장을 확보할 방침”이라면서 “특히 올해 보움은 개별 브랜드의 유통 확대, 해외 진출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웨이브코퍼레이션 아라이 유이치 대표도 “한국의 우수한 제품을 일본에 소개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면서 “그동안 화장품만을 판매해 온 당사가 새롭게 건강식품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되는 것과 함께 보움을 론칭하게 된 만큼 모든 영업력을 집결해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보움의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엔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가 표기돼 있다.

보움 개요
KT&G의 자회사 KGC라이프앤진이 2011년 8월 런칭한 국내 최초의 생활한방스토어 '보움'은 정관장으로 유명한 한국인삼공사가 제대로 만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이다. 독점으로 계약한 농장에서 재배되고 길러진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한국인삼공사 연구원의 최대 247가지의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품화된다. 과학적 설계와 신뢰를 바탕으로 '한방의 생활화, 대중화'와 새로운 한방과학의 시대를 열어가는 보움은 한방식품, 자연식품, 건강기능식품, 헬스&뷰티 제품 등의 4가지 카테고리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다. 2012년 5월 현재 서초동 보움스퀘어를 비롯 전국 14개 매장이 있으며 계속 확장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에도 입점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o-u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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