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탤런트 고은채 오는 9월 웨딩마치

뉴스 제공
EMK뮤지컬컴퍼니
2012-09-02 10:02
서울--(뉴스와이어)--뮤지컬 배우 박은태와 파파야 출신 탤런트 고은채가 1년 반의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지인의 소개로 만나 신앙심으로 사랑이 두터워진 두 사람은 주변에서도 인정할 만큼 서로를 많이 아끼고 보기 좋은 훈훈한 커플이라고 한 지인은 전했다.

특히 대형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엘리자벳’, ‘햄릿’, ‘모차르트!’ 등 이미 뮤지컬계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태는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제 6회 더 뮤지컬 어워즈’와 남우신인상을 수상한 ‘제 17회 한국 뮤지컬 대상’ 시상식에서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이 영광을 돌립니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혀 여자친구 고은채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늘 고백해왔다.

이들은 올 초, 결혼을 결심하고 준비해왔다. 조용하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두 사람의 의견에 따라 양가 친척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박은태와 고은채는 오는 9월 24일 오후 7시 웨딩마치를 올린다.

EMK뮤지컬컴퍼니 개요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산업의 다양화와 세계화를 목표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뮤지컬이 성행하던 국내 뮤지컬 시장에 정통 유럽뮤지컬을 선보이며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 뮤지컬 ‘모차르트!’를 시작으로 ‘엘라자벳’, ‘레베카’, ‘황태자 루돌프’에 이르기까지 관객과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성공적인 흥행신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연락처

떼아뜨로
홍보팀
02-6391-6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