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E&H, 인글리쉬 주니어 가을 신학기 이벤트 진행

- 인글리쉬 주니어 4개월 신규 등록 시 할인, 교재 및 버슨트 모의시험 2회 제공

- 개근상 이벤트, 9월 10일부터 2개월간 90% 이상 출석하면 영화 예매권 100% 증정

뉴스 제공
더존이엔에이치
2012-09-03 09:11
서울--(뉴스와이어)--교육전문기업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신학기 개강과 함께 단기간 영어실력 집중향상을 응원하는 ‘인글리쉬 주니어 가을 신학기 이벤트’를 9월 3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신학기 이벤트는 신규 등록 회원과 수강 회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둘로 나뉘는데,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인글리쉬 주니어를 4개월 신규 등록하는 회원은 등록 즉시 3만원의 수강료 할인과 함께 교재가 무상 제공되고, 국제공인 영어 말하기시험인 VERSANT(버슨트) 모의 시험 2회 응시권이 주어진다. 수강 초기와 마무리 시점에 본 모의 테스트에 응시함으로써 실력 향상도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면 좋을 것이다.

또한, 수강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개근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0일부터 11월 2일까지 수업에 참여해 출석 캘린더에 도장을 찍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고, 이 중 출석률 90%를 달성한 수강생에게는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인용 1매를, 개근한 수강생에게는 4인용 1매를 증정한다. 수강생 누구나 꾸준히 수업에 참여하기만 하면 100% 당첨 가능한 이벤트로, 재미와 동기를 부여해 더욱 알찬 수업이 될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다. 당첨자는 11월 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미취학 아동부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인글리쉬 주니어는 본격적인 수업에 앞선 레벨테스트로 초기 학습 난이도를 차등 적용하여 클래스를 배정하고, 5천여 가지의 풍부한 멀티미디어 학습 자료와 판서가 가능한 전자칠판 시스템을 도입해 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매일 20분 일대일로 원어민 선생님과 대면하며 영어에 대한 부담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말하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이다.

인글리쉬 관계자는 “화상영어는 직접 체험한 수강자와 학부모가 그 효과를 체감한 후에 주변 사람에게 추천하는 사례가 많다”고 말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4개월 집중 코스를 등록하는 신규 회원의 추천인에게는 6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글리쉬 주니어 가을 신학기 이벤트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글리쉬 홈페이지(http://www.ingli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존이엔에이치 개요
더존E&H(대표 최성길)는 온라인을 통한 차원 높은 교육 서비스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전문회사이다. 더존E&H는 1:1 원어민 화상영어 교육프로그램 인글리쉬(Inglish)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음악&피아노 교육 프로그램 뮤직큐(MusIQ) 등 유아에서부터 성인, 일반인 및 기업 교육까지 각각의 레벨과 상황에 맞는 다양한 자기주도 온라인 학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duzonenh.com

연락처

더존E&H
마케팅기획팀
서승억 대리
02-890-590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 웨거너 에드스트롬
조슬기 대리
02-6250-98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