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플카, ‘프린트 학습지’도 스마트하게…QR코드 활용해 원어민 발음 제공
QR코드를 스캔하면 원어민 발음과, 학습지의 정답화면 등을 스마트폰으로 듣고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활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부모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키즈플카 측에서는 “아이들에게는 반복해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한데, 프린트학습지의 경우 자칫 지루해질 수 가 있어, 이러한 스마트폰을 활용한 학습연계는 아이들의 흥미유발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외국어 영역에서 엄마들이 부담스러워하는 발음부분까지 해결할 수 있어 엄마들에게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고 밝혔다.
키즈플카 QR코드 서비스는 한, 영, 중, 일어의 4개 언어 낱말카드 서비스와, 영어 파닉스 학습지 등에 원어민의 발음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학, 퍼즐게임등의 학습지에서 정답을 확인해 볼 수 있는 QR코드를 제공하고 있다.
키즈플카 측은 “앞으로 대중화된 스마트폰을 활용한 다양한 연계학습방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아이들과 엄마들이 지루해하지 않고 학습의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키즈플카는 1~9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의 엄마표 학습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한 달 2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대부분의 학습영역을 제공하고 있어 학원을 보내거나 방문학습지가 부담스러운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키즈플카 측은 “프린트 학습지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 학습 자료를 무한정 반복해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앞으로도 엄마들의 사교육 부담을 덜어주되 꼭 필요한 양질의 교육 자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키즈플카 개요
키즈플카는 유아기에 필요한 다양한 영역의 학습자료를 저렴하게 이용하능하도록 제공하는 프린트학습지입니다. 엄마표 홈스쿨링이 증가하는 요즘 엄마들이 손쉽고 빠르게 아이들과 함께 감성을 나누며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자료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kizflashcard.com
연락처
키즈플카
인터넷기획팀
윤원로
010-3241-5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