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네비게이션 신제품 미오268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LG상사 코스피 001120
2005-07-13 10:04
서울--(뉴스와이어)--LG 상사(대표이사: 금병주)는 신제품출시를 기념하여 여름 휴가 기간 동안 AVIS 렌트카와 함께 신제품 미오268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MP3 및 동영상 재생기능을 갖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네비게이션 신제품 미오268을 출시 이후 처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제주도 관광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8일부터 2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LG상사는 금년 1월부터 세계적으로 PDA 형 네비게이션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네비게이션 제품 미오를 국내에 공급하면서 국내시장 강화에 나섰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는 미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휴가기간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미오 제품의 성능과 기능을 먼저 체험하게 한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선보일 제품은 최근 출시된 미오268제품으로 게임, 차계부 등의 전자수첩 기능은 물론 MP3, 영화 및 동영상 플레이어를 갖추었으며 마이크, 스피커 등의 시스템을 강화한 엔터테인먼트 네비게이션 제품이다. 미오268은 기존에 비해 20% 이상 초기 위치 확인 시간이 빨라졌으며 빌딩숲, 계곡에서도 수신이 가능하다. 또한 터치스크린 형식의 사용의 용이성을 확보하였으며 낮에도 보기 편하도록 반사형 LCD를 탑재하였다.

LG상사 조병상 상무는 “이번 여름에는 많은 기업들이 직원들의 여가 생활을 위해 긴 여름 휴가를 다녀올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는 기업문화가 자리 잡히고 있으며 주 5일 근무의 활성화로 가족끼리 여행하는 일이 많아졌다”며 “이번 LG상사 미오와 AVIS의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직접 미오 제품을 체험하고 제품 기술력을 맛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행사를 소개하며 “고품질의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국내 여가 문화의 질을 개선하는 아이템으로서 미오의 포지셔닝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상사 미오 신제품은 Mio169는 60만원 대, Mio268은 50만원 대로 공급된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이양희 대리 02-747-1278 011-9132-7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