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MTS, ‘서비스 품질 만족도’ 가장 높아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2-09-04 09:08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한국소비자원(원장 김영신)이 발표한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에서 조사 대상 증권사 중 가장 높은 ‘서비스 품질 만족도’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최근 2년 이내 삼성, 미래에셋, 키움, 한국투자, KDB대우 등 5개사의 MTS를 사용한 적이 있는 투자자 1,000명(각사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결과 삼성증권은, ‘빠르고 정확한 정보 제공’ 및 ‘문제 발생시 즉각 대응’, ‘지속적 업그레이드’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서비스 품질 만족도’ 부문에서 5개 회사 중 가장 높은 점수(5점 만점에 3.49점)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와, 모바일 거래의 특성을 감안한 사용자 중심의 화면 설계 등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하고,“ 수수료 경쟁보다는 컨텐츠 강화를 통해 서비스의 질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증권은 이와 관련,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시세, 상품 정보 등을 조회하고 주식거래를 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4일 오픈 했다. 또, 최근 최근 MTS내에 음원서비스, 신간도서 요약서비스, 골프 부킹서비스 등을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컨텐츠를 강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조사결과 이용자들은 증권사 MTS에 대해 종합적으로 ‘만족 수준’을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 결과는 한국소비자원 온라인상품정보 사이트인 T-gate (www.tgate.or.kr)에 자세히 발표되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동종화 대리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