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내 일처럼’ 고객방문 캠페인 실시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12-09-04 09:49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김창수)는 4일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내 일처럼’고객방문 캠페인을 9월 한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삼성화재 RC는 담당 설계사가 변경된 고객, 애니카 출동서비스 요청고객, 보험금 수령고객, 부가서비스 미사용 고객 등 약 50만명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방문활동을 펼친다.

삼성화재 RC는 방문을 통해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점검함과 동시에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상품판매 △고객의 업무요청 최우선 처리 △지속적인 연락을 통한 계약안내 △누락없는 만기안내 △보험사고시 방문이나 안심콜 실시의 5가지 행동약속을 전달하며 향후에도 철저한 고객 서비스를 다짐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중 1,33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서광서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방문 캠페인은 삼성화재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중심 경영의 보험서비스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객방문 캠페인의 타이틀인‘내 일처럼’은 올해 초 삼성화재가 제정한 SI(Service Identity)로, 고객의 업무를 임직원 자신의 일처럼 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삼성화재해상보험
홍보파트
박정민 대리
02-758-4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