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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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2012-09-04 10:49
서울--(뉴스와이어)--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BMW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고 평가할 100명의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을 모집한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이에 대해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 더욱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모집대상은 신차 구입 후 1년에서 4년 이내, 주행거리 8만km 이내의 BMW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BMW 공식 서비스 센터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으로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9월 21일까지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www.bmw-monitoring.co.kr)에 등록하거나, 지원 신청서 작성 후 BMW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발표는 10월 5일 서비스 평가단 홈페이지 및 개별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활동기간은 2012년 10월부터 2013년 6월까지이며, 전국 BMW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 중 지정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전체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 및 평가(2회), 고객 좌담회(1회)에 참여하게 된다.

먼저 ‘모니터링 프로그램’에서는 고객 평가단이 직접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모니터링과 만족도 평가를 진행한다. 모니터링 프로그램 이후 ‘고객 좌담회 프로그램’에서는 BMW 서비스에 대한 평가단의 자유로운 의견을 듣는 자리가 마련된다.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통해 모아진 고객의 의견을 서비스 프로세스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BMW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전문 조사기관이 평가단 선정 및 운영을 진행하도록 했다.

이번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bmw-monitoring.co.kr)을 참고하면 된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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