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tar Health의 Jacombs APMEA 상무이사로 승진

뉴스 제공
Kantar Health
2012-09-04 14:37
뉴욕--(뉴스와이어)--건강관리에 중점을 두는 세계적 자문 및 마케팅 상담 회사인 Kantar Health에서 Graeme Jacombs를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APMEA) 지역의 경영이사로 승진시켰다. 그는 전 APMEA의 부 상무이사를 역임했다.

Jacombs 상무는 새로운 역할로 아시아와 호주/뉴질랜드, 인도, 중동, 아프리카에서 Kantar Health의 지역 전략과 사업계획, 고객 지원을 책임지게 된다. 그는 1993년 이후 이 지역에서의 다양한 역할로 Kantar Health와 레거시 기업에서 일했기 때문에 새로운 역할을 수행할 준비가 잘 되어 있다.

Kantar Health Global CEO Lynnette Cooke는 “그는 이 역동적인 지역에서 Kantar Health를 건설하는 데 큰 도움을 주고 있다. Graeme의 아시아 태평양과 치료영역에서 20년 동안 풍부한 경험을 쌓아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조언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다. 그는 고객에게 세계 진출과 강력한 현지 경험 및 지식을 제공하는 일에 있어서 충분히 입증된 경험을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Jacombs는 “이 지역에서 오랫동안 일했기 때문에 제약회사가 직면하는 지역 특유의 문제와 도전에 대한 통찰력을 갖게 되었다. Kantar Health의 APMEA에 대한 관심과 책임이 더욱 커지고 이 지역에 대한 이해는 물론 세계적 전문지식을 계속해서 제공하여 이 끊임 없이 변화되는 지역에서 고객의 성장을 최대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antar Health(www.kantarhealth.com) 관련정보

Kantar Health는 세계적인 제약회사와 바이오테크, 기기 및 진단 기업에게 증거를 기반으로 한 결정을 지원해 주는 세계적 기업이다. 700명 이상의 직원이 촉매역할을 하여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제품개발과 포트폴리오의 우선순위 결정과 브랜드 차별화, 출시 후 제품 수익성 보장에 도움을 주는 차별화된 의사결정을 추진하게 한다. 이 회사는 임상, 의료, 방법론적 전문지식과 상업/마케팅 노하우, 고유 데이터를 취합하는 독특한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전대미문의 주주 범위와 함께 고객의 고객에게 더 나은 건강관리 옵션을 전달하게 하도록 지원하며, 예리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적시의 ROI 추진 솔루션을 동원할 수 있게 하는 흔치 않은 조합이다.

40개국 이상에 위치한 사무실로 세계 전역과 제품 수명기간 동안 기술적 또는 배송 면에서 어려움이 있는 프로젝트를 해결하는 데 뛰어난 능력을 소유하고 있으며, 현지 노하우와 세계 및 국가 고유 데이터를 결합하여 빠르게 가치 추진요소를 식별한다. WPP의 일원으로 이 산업 외부의 매우 혁신적인 사고를 자사의 솔루션에 통합시킬 수 있다.

Kantar Health 개요
Kantar Health는 보건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기업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에 40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antar.com/expertise/health

연락처

Paula Paradise
Vice President of Global Marketing
이메일 보내기
+1-484-442-1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