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영상기기 전문업체 인터엠, 2012 대한민국 미래선도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인터엠 코스닥 017250
2012-09-04 14:41
양주--(뉴스와이어)--음향영상기기 전문업체인 주식회사 인터엠이 지난 8월 29일, 지식경제부, 교육과학기술부, 환경부가 후원하고 머니투데이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미래선도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행사는 경제활성화 정책으로 경영·기술혁신 등을 통해 뛰어난 상품·기술력과 마케팅, 그리고 선도형 서비스로 시장의 새로운 붐을 일으키는 각 분야 우수한 전문기업을 발굴·선정하여 우수기업을 선정하는데 취지가 있다.

선정과정은 제 1차 추천을 통해 해당기업에 공지 및 응모신청서를 접수하고 부문별로 1차 후보를 선정한 뒤, 내부심의를 거쳐 대한민국 미래선도기업으로 선정된다. 내부심의 및 심사위원으로는 각 해당분야 전문기관 위원, 대학교수, MT biz 중소기업팀장들이 참여하였다.

선정된 기업은 정부정책기관 관계자, 금융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신성장동력 CEO초청 민관오픈 포럼’에 초대되어 각 지원기관의 일대일 상담을 통한 컨설팅을 비롯해 정부의 중소기업지원 정책과 관련된 수준 높은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인터엠은 1983년 설립된 산업용 음향기기 전문회사(코스닥상장)로서 정보전달을 위한 전관방송시스템 (PA - Public Address), 문화전달을 위한 프로페셔널 음향시스템(SR - Sound Reinforcement), 그 외 영상기기(AV system - Audio & Video system)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인터엠 개요
인터엠은 인켈의 음향장비 사업부에서 분리되어 1983년 설립된 코스닥 상장기업이다.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음향/영상/통신의 리더 부상을 목표로 국내 PA장비(학교, 관공서, 철도역사, 일반빌딩 내 안내 및 비상 방송시스템)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SR장비(교회, 강당, 공연장 등에 설치되는 음향시스템), 기타 AV 장비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국내 120여 개, 해외 50여 개의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m.com

연락처

인터엠
기획팀
김진아
02-2289-80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