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신입사원’ 2012 하반기 공채 대비 최신자료 업데이트

-기업 SNS, 면접비, 초임, 직무사전, 합격자소서 등 최신자료로 업데이트

서울--(뉴스와이어)--주요 대기업들의 하반기 공채가 시작됐다. 경제전망이 어려울 것이란 분석에도 불구하고 대기업의 채용전망이 지난해 대비 4.1% 증가할 것으로 예상돼 구직자들의 기대가 크다.

이에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구직자들의 취업활동에 힘을 더하고자 기존의 잡코리아 ‘신입공채’ 서비스 페이지를 하반기 공채 최신 자료로 추가 업데이트 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9년 잡코리아는 업계 최초로 ‘신입공채’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를 리드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신입사원’이란 페이지로 리뉴얼 되면서 공채에 필요한 다양한 취업 자료를 선보였다. 이에 경쟁사에서도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잡코리아의 업계 선도는 지속되고 있다.

최근 업데이트 된 자료에는 먼저 ‘기업 SNS’가 있다. 기존 500개에서 644개사를 추가해 전체 1,144개사의 SNS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기업 홈페이지 및 채용페이지도 함께 업데이트 했다.

기업의 ‘면접비’ 현황을 분석했다. 기존의 158개 기업에서 25개사가 늘어난 183개사의 면접비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378개사였던 ‘기업초임’ 콘텐츠는 142개사가 추가돼 총 520개사의 초임을 알 수 있다.

조직도와 직무사전의 경우 전체 2,530개가 등록돼 있어 조직과 직무를 분석하는데 유용하다. ‘미리보는 입사지원’ 서비스는 788개사 중 우선적으로 300개사의 입사지원서를 확인 후 등록 중에 있다. ‘합격자기소개서’는 기존 1,000개에서 150개가 추가된 1,150개의 합격한 자기소개서를 참고 할 수 있다.

1,000대기업을 최우선으로 업데이트 해 관련 기업의 ‘취업자료’를 확인 할 수 있다. ‘취업자료’에는 1,000대기업의 ‘이력서 총람’과 ‘이색이력서’, ‘PT면접용 템플릿’ 등이 있다.

기타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 콘텐츠의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신입사원’ 페이지(http://www.jobkorea.co.kr/start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잡코리아 개요
잡코리아는 세계 최대 온라인 리쿠리트 사이트인 몬스트닷컴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서 기업에게는 글로벌 인재 확보의 기회를, 구직자들에게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취업과 세계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jobkorea.co.kr

연락처

잡코리아
홍보팀
02-3466-52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