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대용량 외장하드디스크 CANVIO Desk 출시

- 데스크탑 PC와 홈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를 위한 최대 3TB까지 지원

- USB 3.0 기술 기본 탑재 및 FAN을 제거하여 저소음 구현

서울--(뉴스와이어)--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 대표이사 미야자키 요이치, www.toshiba.kr)는 USB 3.0 기술을 지원하는 3.5인치 데스크탑 외장하드디스크 ‘CANVIO Desk’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2TB를 기본 용량으로 최대 3T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는 CANVIO Desk는 수직/수평의 자유로운 공간배치를 가능케 하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빈번한 이동 없이 제한된 공간에서 외장하드를 사용하는 데스크탑 PC와 홈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공기 순환 설계로 발열을 최소화하고, 이에 따른 쿨링팬을 제거함으로써 컴팩트 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저소음까지 동시에 구현하였다.

CANVIO Desk는 기존 도시바의 2.5인치 외장하드디스크 ‘CANVIO V6’와 동일하게 데이터 백업뿐만 아니라 전체 시스템 백업까지 지원하는 백업 소프트웨어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외장하드디스크로써의 기본 기능에 충실하였다.

도시바의 컨슈머 스토리지 부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CANVIO Desk는 빠른 엑세스를 기본으로 대용량 저장공간과 기본 백업 소프트웨어 그리고 저소음·저발열을 제공함으로써 올인원(all-in-one) 스토리지 솔루션으로써 필요충분조건을 갖추고 있는 만큼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새롭게 출신 된 CANVIO Desk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업계 최장 무상 A/S 3년을 제공한다.

11번가(www.11st.co.kr)을 통해 최초 출시되었으며 2TB는 14만원 대, 3TB는 18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 개요
1875년에 설립된 도시바는 노트북과 LCD&LED TV 등의 ‘디지털 프로덕트’,반도체 및 스토리지 등의 ‘전자 디바이스’, 에너지 발전시스템과 산업용 기기 등의 ‘사회 인프라’ 및 냉장고와 세탁기 등의 ‘생활가전’ 사업분야를 주력으로 하는 세계적인 종합 전자기기 회사입니다. 또한 도시바는 혁신적 충전 방식의 전지 및 연료전지, 태양광 시스템, 새로운 개념의 라이팅 시스템, 스마트 배전 시스템, IT 솔루션, 빌딩 시스템, 의료용 시스템 등에 있어 세계 최고의 기술과 친환경 제품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740여 개의 네트워크에 20만명 이상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래성장사업으로의 ‘집중’과 ‘선택’을 통해 다음 세대를 리드하는 친환경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사람과 지구와 내일을 위한 초일류 글로벌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shiba.kr

연락처

도시바일렉트로닉스코리아
SD/NDT
서동진 대리
02-3484-42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