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디자인 예술사립대학 NABA 입학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문화 유산을 보유하고 있는 이탈리아는 르네상스 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예술 분야에 조기 교육의 활성화가 제도적으로 발달되어 있다. 국립 예술 고등학교에서부터 사립 및 국립대학, 국립 미술원, 음악원 등 국가에서 지원하여 심도 깊은 예술적 테크닉을 배우고 창출하는 세계 최대의 예술대국이다.

이탈리아 교육부 Miur에서 인정한 학사, 석사학위가 수여되는 이탈리아 최초이자 최대의 디자인예술 사립대학인 Nuova Accademia di Belle Arti Milano(이하 NABA)는 세계화의 흐름에 발맞추어 학부과정에 영어학부를 개설하여 운영한다. 현재 1,500여명이 재학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시작된 교환학생 프로그램에는 이미 10여개국의 400여명의 학생들이 다녀갔을 정도로 국제적인 인지도도 높다.

NABA는 디자인과 예술계의 거장들이 소수 정예의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디자인 및 예술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 설립한 학교다. 디자인업계의 거장, 안드레아 브란치, 로메오 질리, 로지타 & 안젤라 미쏘니 등이 교수로 재직하고 있어 학생들은 재학 중에도 많은 기업들과 콜러브레이션 활동 등을 통하여 현실감각을 익힐 수 있다.

영어수업으로 개설된 전공으로는 디자인, 그래픽디자인과 아트디렉션, 패션디자인이 있으며, 이탈리아어로 개설된 전공으로는 미디어디자인, 순수회화, 무대디자인이 있다. 입학시기는 9월이고 학제는 3년과정의 학사과정, 석사과정은 전공에 따라 1년 과정과 2년 과정으로 나뉜다. 학교에서는 프로그램을 단기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과정으로 6월에서 8월까지 고교생, 대학 재학생 등을 대상으로 2주, 4주 과정의 써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ABA 한국등록사무소에서는 이탈리아 유학에 관심 있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와 학부모, 편입이나 교환학생에 관심있는 대학재학생을 위한 입학설명회를 오는 9월 15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강남역 토즈 타워에서 실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이탈리아 NABA 대학 아시아 입학 당당관인 Alan Brivio씨가 참석해 이탈리아 디자인 미술 유학과 학교에 관한 안내가 있을 예정이다.

- 일시 : 9월 15일 오후 2시
- 대상: 이탈리아로의 예술 및 디자인 유학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 대학편입생, 학부모
- 내용: NABA 대학 프로그램안내와 커리큘럼, 밀라노 생활안내, 포트폴리오 준비
- 신청: NABA 한국등록사무소 02 736 0993 또는 info.korea@laureatedesign.com
- 장소: 강남역 토즈 타워점(www.toz.co.kr/branch/main/index.htm?id=24)
- 위치안내 문의 02-3454-0116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 개요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은 2007년 설립되었으며 해외교육과 관련된 컨설팅,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현재 스위스보딩스쿨, 디자인대학∙대학원, 켄달칼리지 컨설팅 업무 외 소규모 교육박람회, 설명회, 컨퍼런스 대행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http://cafe.naver.com/milanonaba

연락처

타임트리해외교육컨설팅
이경아
02-736-099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