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12-09-05 10:43
서울--(뉴스와이어)--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9월 5일, 모바일 환경 및 소셜 미디어 이용 변화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리뉴얼 된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상에서의 접근과 소셜미디어를 통한 연동을 가능하게 했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다양한 제품 메뉴와 가까운 매장 및 지하철역 인근매장 찾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장 정보를 페이스북 등의 SNS에 바로 공유할 수 있게 했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랜드(Baskinrobbins Land)’라는 컨셉으로 아이스크림 컵을 들여다 보는 듯한 느낌의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메인화면에서 주요 서비스를 한번의 클릭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이달의 맛’ 아이스크림, ‘핑크스푼’, ‘31Day’, ‘핑크카’ 등 인기 컨텐츠의 아이콘으로 메인 화면을 감각 있게 디자인하고 이를 통해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 및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이외에도 모바일 쿠폰 구입 사이트와 연동하여 바로 제품을 구입하거나 선물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매달 1일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이달의 맛’ 메뉴를 신설, 이달의 맛 제품 연간 캘린더 및 이달의 맛과 함께 즐기기 좋은 더블업 아이스크림 추천 이벤트 페이지도 선보인다. 이 밖에 사회 공헌 캠페인 '2012 행복을 나누는 핑크카’ 사연 신청도 페이스북에서 홈페이지로 옮겨와 참여의 폭도 넓혔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출시된 이 달의 맛 아이스크림과 어울리는 더블업 아이스크림을 이달 23일까지 추천해주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아이스크림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홈페이지의 새로운 서비스 체험 후, 마음에 드는 서비스에 투표하고 투표 결과를 30일까지 SNS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되는 “딱! 내 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아이스크림 싱글킹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랜드에 발맞춰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도 구경하고, 리뉴얼 기념으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특별한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배스킨라빈스 홍보대행
그레이프PR
윤인정 대리
02-70-436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