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서울애니시네마로 가족나들이 어때요?

서울--(뉴스와이어)--여름방학을 맞아 서울근교에 가족 단위로 갈 수 있는 마땅한 나들이 장소가 없을까? 여름방학 시즌이면 학부모들은 매년 같은 고민에 빠지게 마련이다. 이 고민을 덜어줄 신선한 나들이 장소로 서울 남산(중구 예장동)에 위치한 서울애니시네마를 추천한다.

서울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올해 초 개관한 서울애니시네마(cinema.ani.seoul.kr)는 우리나라 최초의 애니메이션 전용 상영관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안에 자리 잡아 안정적인 영화상영에 돌입했다. 올 초 국산애니메이션 ‘망치’를 상영 시작으로 현재는 홍콩 애니메이션인 <맥덜>이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고 방학이 시작되는 7월28일부터는 그리스 · 로마 신화를 소재로 한 국산 애니메이션 <올림포스 가디언>이 상영될 예정이다.

영화를 관람한 후엔 서울애니메이션센터(www.ani.seoul.kr) 내에 위치한 만화 박물관, 도서 정보실을 견학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만화 박물관에는 국내 만화의 발달사와 변천사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고, 도서 정보실에는 국내외 만화와 만화관련 전문서적이 총 망라돼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좋은 놀이 공간으로 적당하다. 만화의 집과 도서 정보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서울애니시네마는 영화를 관람하는 2시간 동안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문의:02-3455-8484)

7월20일까지 상영될 애니메이션 <맥덜>은 엄마의 기대속에서 태어난 꼬마돼지의 이야기로 엄마를 위해 금메달리스트가 되기로 하지만 뜻대로 되어 주지 않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극정적인 태도로 생활에 임한다는 희망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다. 초· 중· 고 여름방학은 7월20일~8월초 사이에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산업통상진흥원 애니메이션운영팀 허진 대리 02-3455-8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