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프라이스, 23회 공인중개사 대비 한권합격반 패키지 반값 할인 진행

뉴스 제공
캐치프라이스
2012-09-05 17:12
용인--(뉴스와이어)--공인중개사 시험을 총정리 할 수 있는 한권합격반이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를 통해 반값 할인 중이다.

반값 할인상품인 공인중개사 한권합격반 패키지는 72% 할인된 99,000원에 교재와 인터넷 강의,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 모의고사, 학습자료실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접목된 인터넷 강의 패키지로써, 23회 대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총정리 마무리를 위한 알찬 구성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시험일이 다가올수록 최종 정리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기 마련이다.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이라면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마무리 학습이 부담스러워질 수밖에 없다.

수험생이 마무리 학습에 부담을 느끼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학습량에 있다. 보통 이 기간에는 지금까지 공부한 양의 2~3배 정도의 분량을 공부하게 되는데, 중요단원이나 빈출단원, 본인의 취약단원 등을 잘 정리해온 수험생이라면 공부량을 줄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수험생의 경우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빈출단원에 대해 효과적인 학습이 필요한 시기이다.

물론 본인이 학습한 내용을 다시 한 번 확인해보고 중요단원 위주로 반복학습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마무리 학습법이지만, 요약강의와 교재로 학습함으로써 짧은 시간 내 이론내용의 폭넓은 시각을 키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것이다.

공인중개사 한권합격반의 경우, 이러한 수험생들에게 보조교재 및 강의로 활용된다. 최종 학습정리에 대해 체계적 일뿐만 아니라 시험 빈출단원에 대해 총괄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의 안정적인 합격을 지원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권합격반의 특징은 최근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시험적중률을 높일 수 있고, 과목별로 3회분 모의고사가 별도 수록되어있어 최종 모의test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권합격반 교재와 강의는 과목별로 시험 빈출단원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뤄지기 때문에, 인터넷 강의시청과 교재정독만으로도 공인중개사 시험 과락을 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안정적인 합격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있다.

교재 및 인터넷 강의 제공 외에도 추가로 스마트폰 강의, mp3 강의가 제공되며, 해당 강사진은 과목별 최강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 할 것이다. EBS교육방송, 랜드스쿨, 새롬행정고시학원, 에듀윌, 제일고시학원 등 국내 유수의 학원 및 TV에서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진들로 구성되어 있어, 23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의 안정적인 합격을 기대해도 좋다.

공인중개사 한권합격반의 72% 할인판매는 교육소셜커머스 캐치프라이스(www.catchprice.co.kr)에서 진행되며, 강의이용일로부터 1년간 무제한 반복학습이 가능하여 2013년 24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폭넓게 이용될 수 있다. 자세한 상품문의는 캐치프라이스 고객센터에서도 상세한 안내가 가능하다.

한편 2012년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는 8월 22일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마감되었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금년 10월 28일에 1차 및 2차 시험을 연이어 치르게 된다.

캐치프라이스 개요
캐치프라이스는 교육전문 반값 소셜커머스이다. 동영상강좌, 교재 등 자격증,학습과 관련된 상품을 최대 50~80%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tchprice.co.kr

연락처

캐치프라이스
신철우 팀장
1661-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