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토탈 생활 서비스 핸디페어,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 참가

뉴스 제공
핸디페어
2012-09-06 09:26
서울--(뉴스와이어)--기술창업 소자본창업의 선두주자인 토탈 생활 서비스 핸디페어(www.handipair.com 대표이사 김주원)는 오는 9월 6일(목)부터 9월 8일(토)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2 프랜차이즈 서울 Fall’에 참가한다.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현존하는 우수한 사업 시스템 중에 하나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한 창업 정보, 창업 아이템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가 제공되며, 핸디페어는 부스 508호에 설치된다.

대한민국 대표적인 프랜차이즈인 ‘핸디페어’는 소자본 기술창업으로, 이미 2009년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수상과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이제 핸디페어는 전국 500여 가맹점이 지속적인 수입이 창출되는 성공사업임이 검증되었고, 유행과 경기에 상관없는 시장의 무한성으로 포화상태의 경쟁창업이 아닌 기술창업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핸디페어’ 프랜차이즈는 최근에는 건축 부문의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켜 모든 건축시공까지 가능해져 가맹점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건축부터 인테리어 각종 생활서비스까지 안심하고 지속적으로 의뢰함은 물론 가까운 지인들에게까지 핸디페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핸디페어’는 창업으로 장기적인 성공운영이 가능하다.

이는 ‘핸디페어’ 프랜차이즈의 큰 장점인 가맹점 점주들이 서로 역할을 분담해 수행하고, 특히 자신이 수행할 수 없더라도 의뢰를 받아서 다른 점주와 연결시키는 독특한 우리조상 전래의 품앗이나 두레를 현대화한 네트워크와 일본 우수 업체와 라이센스 제휴한 기술 및 노하우를 본사 교육을 통해 이수하여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들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창업의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다.

‘핸디페어’ 프랜차이즈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자 등 수리·보수·클리닝·인테리어·신축 등 생활의 불편한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창업으로 각종 건축 및 시공의 신개념 토탈 생활서비스 마인드와 창업 선배들과의 끈끈한 결속력으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기술전수, 우수한 건축자재 및 생활제품 제조업체와의 협력으로 연결된 네트워크와 본사에서의 체계적인 창업 지원시스템을 통해 소자본, 무점포 창업과 1인 창업이 가능하며, 이제는 핸디페어 가맹점이 대를 이어 물려 줄 수 있는 평생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평생직장 개념이 사라지고 실업난과 경제난으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핸디페어’ 프랜차이즈는 소자본 창업이면서도 인력과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된 수입으로 노후가 보장되는 평생 사업에 대한 맞춤형 창업 정보가 제공되어 많은 창업희망자들의 성원과 상담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핸디페어 사업설명회는 (주)허공 핸디페어 본사 창업설명회장에서 매주 화·목요일 오후2시, 토요일 오전10시에 정규 사업설명회가 있으며 본사로 방문을 희망하는 경우 개별상담도 가능하다고 한다.

핸디페어 개요
생활토털서비스 핸디페어는 집이나 사무실, 사업장 등 어디서건 생활의 불편한 일이 있을 경우 바로 생활의 모든 일을 처리해주는 기술 서비스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의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다. 모든 기술 및 노하우는 핸디페어 본사교육을 통해 이수하기 때문에 실제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자라 하여도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성공 노하우를 제공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handipair.com

연락처

핸디페어
홍보팀
방미숙 과장
02-725-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