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지도, 최적의 교통정보 제공

뉴스 제공
SK커뮤니케이션즈
2012-09-06 09:10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주식)는 웹 상에서 최적의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네이트 지도를 개편했다고 6일 밝혔다.

먼저, Tmap과의 연동을 통해 현재 교통 상황을 반영한 검색이 가능해졌다. 실시간 교통 현황을 파악하여 소통이 원활한 길 위주로 경로를 제공, 사용자들은 더 빨리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사이드뷰 정보를 지도상에서 한눈에 볼 수 있고, 가고자 하는 목적지 주변의 카테고리별 다양한 정보 뿐 아니라 특정 패밀리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점까지 바로 찾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장소의 버스 노선들도 바로 확인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도착지로 검색 시 버스정류장으로만 검색이 가능했으나 ‘도착지명 + 가는 버스’라고 검색 시 실제로 그 곳을 지나는 전체 버스 노선을 알려줌으로써 사용자들이 한결 편하게 대중교통 수단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K컴즈 LBS팀 김경옥 팀장은 “이번 개편을 통해 한번의 검색으로 사용자들이 원하는 도로 상황 뿐 아니라 주변 정보까지 바로 찾을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지도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홍경표
070-7401-17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