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젠토, 페이게이트와 한국 전자 결제 솔루션 연동

- 마젠토 전자 상거래 솔루션과 순수 한국형 전자 결제 솔루션 연계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2-09-06 10:16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픈 소스 전자상거래 솔루션인 마젠토(Magento, www.MagentoCommerce.com)에 순수 한국형 전자결제가 탑재되어 출시되었다.

11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마젠토 솔루션은 전 세계 주요 결제 솔루션이 이미 탑재되어 있다. 그러나 한국의 원화를 기반으로 한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나 순수 한국형 계좌이체 서비스, 모바일 결제서비스가 그간은 지원되지 않았다.

글로벌 전자 결제서비스 기업인 페이게이트(PAYGATE, www.paygate.net)는 2011년부터 마젠토와 자사의 순수 한국형 전자 결제 솔루션 연동을 진행해 왔으며, 8월말 1차 버전을 완성했다고 발표했다.

페이게이트 기술연구소 이동산 이사는 페이게이트가 보유한 중국이나 일본의 결제 솔루션까지 추가로 연동하여 마젠토를 이용하는 머천트가 고민 없이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페이게이트의 웹표준 결제 인프라는 웹표준을 준수하고 있는 마젠토의 솔루션을 보다 강력하게 지원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이동산 기술 이사의 설명이다.

페이게이트는 9월 안으로 소셜 이커머스용 솔루션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라고 한다. 트위터나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유저들 또한 머천트로서 동작하길 희망할 것이라는 것이 페이게이트의 예측이다. 페이게이트는 셀레네의 퓨어에이지와 함께 9월 안으로 소셜 이커머스 결제 솔루션을 SNS 상의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페이게이트 개요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마케팅
김민홍 차장
02-2140-2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