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투자권유대행인에 복리후생 제도 대폭 강화”

뉴스 제공
삼성증권 코스피 016360
2012-09-06 10:4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증권(사장 김석)은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복리후생 제도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도 도입에 따라 삼성증권과 계약한 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은, 1년간 경조사시 최고 130만원 상당의 물품지원, 법인콘도 사용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특히 최우수 투자권유대행인은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혜택 등 파격적 복리후생이 제공된다. 삼성증권은 연간 수익 1억 원 이상, 1억 이상 고객 20명 이상 관리 대행인을 최우수 투자권유대행인으로 선정하고 있다.

투자권유대행인은 관련 자격증 보유자로 증권사와 계약을 맺고 고객에게 금융투자 상품을 권유할 수 있으며, 판매수익의 일정부분을 보수로 지급 받는다. 일반적으로 보험권의 우수 설계사들이 투자권유대행인으로 활동중이다.

삼성증권 신사업팀 이상근 팀장은 “투자권유 대행인이 자본시장법 도입 이후 중요한 영업채널로 자리잡음에 따라 우수한 투자권유 대행인을 추가로 확보하고, 기존 대행인에게도 자부심을 줄 수 있는 제도”라고 도입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6일 오후, 삼성증권 본사 8층 강당에서 최우수 투자권유대행인 4명,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8명 등 총 12명에 대해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인증식’ 행사를 개최했다.

삼성증권 개요
삼성증권은 증권중개 및 자산관리, 기업금융과 자금운용에 이르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금융투자회사입니다. 개인투자자에게는 한발 앞선 상품과 Solution으로 맞춤 자산관리 서비스를, 기관투자자에게는 차별화된 리서치와 IT역량을 바탕으로 최고의 Brokerage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수한 딜 경험과 네트워크는 기업의 재무적인 total solution을 제공할 수 있는 국내 최고 house bank로서의 자랑입니다. 특히, NCSI(국가고객만족지수),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CSI(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등 국내 3대 고객만족 조사에서 모두 증권부문 1위에 연속 오름으로써 삼성증권만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역량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pop.com

연락처

삼성증권
홍보팀
동종화 대리
02-2020-8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