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 무료체험단 이벤트 실시

- 우리 가족의 가을 피부 보습, 먼저 써보고 결정하세요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12-09-06 11:39
서울--(뉴스와이어)--아침저녁 쌀쌀한 찬 바람에 가을철 피부 보습에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여름 내내 땀과 자외선에 지친 피부는 가을이 되면 건조해져 피부 가려움증까지 호소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게 된다.

건조한 가을이면 우리 가족의 보습제 선택에도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데 가족 보습제의 경우 대용량의 제품이 많아 몇번 사용하다 보면 트러블을 일으키거나 가족의 피부타입에 맞지 않아 사용하지 않고 오랫동안 방치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우리 가족의 피부가 민감한 타입이라면 보습제 선택 전에 성분표를 꼼꼼히 체크하고 제품의 샘플을 미리 써보고 구매 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화학성분은 빼고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 타입의 가족 보습제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족 보습제 ‘더마-비(Derma-B)’는 프리미엄 보습제 ‘아토팜’이 새롭게 선보이는 패밀리형 타입으로 천연 유래 성분이 96.9%이상 함유되어 있고 파라벤, 피이지, 색소, 에탄올, 설페이트와 석유계 오일을 사용하지 않아 피부가 숨쉴 수 있는 친화적 환경을 만들어 준다.

더마-비(Derma-B)는 가을을 맞아 우리가족의 피부보습을 위한 ‘무료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우리가족의 민감한 피부에 대한 고민을 등록하고 무료 체험단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더마-비(Derma-B)’ 전제품의 20%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자세한 브랜드 소식 및 이벤트는 ‘더마-비(Derma-B)’ 공식 홈페이지(www.dermab.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네오팜 개요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홍보대행
위즐컴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