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나무 전동차로 소개된‘ 디트로네’ 공식 런칭

- 아이의 건강과 가족의 행복을 위한 신개념 어린이 전동차

울산--(뉴스와이어)--2012년 9월 6일 SF에너지에서 편백나무 전동차를 디트로네라는 명칭으로 공식 런칭했다.

SF에너지는 지난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선보였던 편백나무 전동차를 지속적으로 개발 연구하여 디트로네라는 네이밍을 붙였다고 한다.

디트로네는 하나뿐인 왕좌의 권위를 표현한 것으로 기존의 전동차와는 개념부터가 다른 것이 그 특징이다. 우선 친환경이라는 대세의 흐름에 맞추어 플라스틱 대신 나무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아토피나 면연력강화를 위한 노력과 소음으로부터 자유로움을 얻었다.

SF에너지 측에 의하면 성능향상을 위해 트랜스 엑슬 모터를 장착, 넓은 회전 반경외에 10여가지의 장점을 통해 기존의 전동차와는 비교자체를 하고 싶지 않다고 한다.

그 밖에도 다른 전동차 업체들과는 달리 경기도 부천에 직영 전시장을 운영하여 직접 체험이 가능하며, 공식 런칭과 함께 체험단 모집 이벤트가 운영될 예정으로 소비자를 위한 좋은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SF에너지 개요
2010년 1월 신제품, 신기술 개발 전문기업으로 (주)에스에프에너지 법인이 설립되었으며, 2010년 12월 벡스코 신기술 박람회를 참가, 2011년 자기부상 보드 관련 특허출원이 6건 진행중에 있다. 2012년 9월 디트로네 런칭으로 어린이 전동차 부분에 국내 기술의 신개념의 전동차를 선보여 전동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조성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throne.co.kr

연락처

SF에너지
홍보 담당
김현태 이사
070-8136-0861,010-6623-65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