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바이오 코리아 2012’ 참가

- 테스토 사베리스 등 다양한 제품 전시 예정

뉴스 제공
테스토코리아
2012-09-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오는 9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사흘 동안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 공동 주최로 경기도 일산 KINTEX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BIO KOREA 2012 Conference & Exhibition’에 온도, 습도, 풍속, 압력, 연소가스, 열화상 카메라,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판매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참가하여 다양한 측정기를 전시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 하는 이번 전시회는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주목 받는 보건산업 및 바이오산업을 발전시키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바이오 행사이다. 세계 각국의 투자자, 바이오 산업의 경영진, 정책 담당자, 컨설팅 전문가와 관련 연구자들이 참여해 국제적 전문 기술 정보 교류와 기술 사업화의 장(場)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테스토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에서 제약 및 바이오산업에 깊은 관련이 있는 무선 온습도 모니터링 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데이터로거 testo 174, 175, 176 및 트랜스미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측정기들은 제약 산업 및 환경에 민감한 바이오 산업에 큰 영향을 주는 온습도를 체계적이면서도 전문적으로 기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과 동시에 편리한 측정방법까지 보증하는 제품 위주로 소개될 예정이어서 특히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테스토의 우수한 측정력을 국내 다양한 분야의 많은 관련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라고 말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편리하고 정확한 테스토 측정기가 국내 제약 및 반도체 분야 등과 더불어 다양한 산업분야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테스토코리아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무상 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보증하며, 전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개요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양현진 대리
02-2672-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