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경제부 주최, 제1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신청 접수

-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브랜드 육성으로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한 기업(기관) 및 자치단체에 수여되는 대한민국 최고 영예의 대통령상 포상

뉴스 제공
산업정책연구원
2012-09-06 16:59
서울--(뉴스와이어)--지식경제부(장관 홍석우)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원장 김재은)이 주관하는 ‘제1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신청 접수가 진행 중이다.

포상은 대상(대통령상 1점), 최우수상(국무총리상 1점), 우수상(지식경제부장관상 2점)을 기업(기관) 및 자치단체에 단체포상한다.

선정기준은 브랜드경영을 통해 기업 성과뿐만 아니라 산업경쟁력을 제고하고 국가경제발전에 탁월한 기여를 한 단체에 대해 전문 포상심사위원회가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본 포상은 국내 유일의 브랜드관련 정부포상으로, 브랜드경영 체계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게 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니게 된다.

신청은 9월 21일(금)까지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디자인본부에 관련 서류를 우편 혹은 직접 제출하며, 자세한 사항은 산업정책연구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제14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문의 02)360-0769, 0778 / hjlee2@ips.or.kr, jylee@ips.or.kr

산업정책연구원 개요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기관으로 1993년 설립됐다. 세계 각국의 산업 정책에 대한 학술연구, 정부에 대한 정책자문 그리고 정부관리와 기업 경영자에 대한 교육을 주요 업무로 하고 있다.

산업정책연구원: http://www.ips.or.kr/

웹사이트: http://www.ips.or.kr

연락처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 디자인본부
이형진 연구원
02-360-07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