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2012년 성남시 사회복지 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SK㈜ C&C
2012-09-07 08:51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 정철길 사장, www.skcc.co.kr)는 7일 ‘제13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성남시(시장 이재명, www.seongnam.go.kr)가 주최하고 성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성남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가 주관한 ‘성남복지박람회’에 참가했다고 이 날 밝혔다.

성남시의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증진과 의식고취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성남시청 야외광장에는 진행됐으며 이재명 성남시장을 비롯해 SK C&C SKMS본부장 장의동 상무, 성남시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종사자와 일반시민을 포함해 총 2,300여명이 참석했다.

‘소통·재능·나눔, 시민이 행복한 성남’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박람회는 사회복지사업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다양한 봉사단체들의 홍보부스와 체험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 자리에서 SK C&C는 지난 ‘04년부터 시작된 IT전문성을 활용한 봉사활동과 3,900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수행해온 ‘SK식 행복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알리는 홍보부스를 설치했다.

또한 이 자리에 SK C&C 사내전문봉사단인 풍선아트봉사단과 사진봉사단도 함께해 행사장에 방문한 시민들에게 요술풍선과 가족사진을 찍어 전달하는 등 즐거운 사회복지행사의 장(場)을 연출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사회복지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140여개의 부스가 운영됐으며, 장애체험, 여성폭력 근절나무 만들기, 성교육 인형극 등 참여형 프로그램과 가정폭력 상담소,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정신건강센터 등의 상담부스도 마련됐다.

SK C&C SKMS본부장 장의동 상무는 이날 성남시의회 4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지역복지포럼에서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로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가 한층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SK C&C는 ‘행복한 변화, 행복한 상생, 행복한 참여’라는 SK의 사회공헌활동 원칙을 토대로 성남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봉사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이어 SK C&C는 오는 15일 성남아트센터 야외광장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성남시 자원봉사박람회’에 34여개의 자원봉사단체 및 후원단체들과 함께 참가해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CSR활동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홍보팀
김영대 대리
02-6400-5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