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와 최시원, 마몽드 CF 촬영 현장 직접 공개로 관심 집중

- 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에 CF 촬영 현장 공개

- 사진 공개 이후 마몽드측에 CF 관련 문의 이어져

- 10월초 출시되는 신제품 관련 CF로 온에어 이전부터 기대감 증폭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2-09-07 09:22
서울--(뉴스와이어)--소녀시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irlsgeneration)과 최시원의 개인 트위터(www.twitter.com/siwon407)를 통해 마몽드의 CF 촬영 현장이 공개되면서 그 반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마몽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유리와 최시원은 지난 9월 4일과 5일 CF 촬영 현장을 직접 공개하였다. 각각 350만명의 팬수와 260만의 팔로워수를 자랑하는 K-POP 열풍의 선두 주자답게 현장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CF관련 궁금증은 증폭되고 있다. 특히 흐드러지듯 피어있는 꽃 속에서 특유의 발랄함과 아름다움을 보여준 유리는 ‘꽃보다 예쁜 유리’라는 팬들의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자신을 ‘플로리스트 최’라고 직접 소개하며 공개한 최시원의 사진에선 로맨틱한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어 많은 팬들이 설레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마몽드의 담당자는 “두 모델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광고 현장 사진이 공개된 이후 새로운 CF를 언제 볼 수 있는지 등 관련사항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해당 광고는 마몽드가 올 10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과 함께 TV 및 온라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하여 최시원이 직접 많은 기대를 부탁하여 관심을 끌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선 “9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으로 대규모 샘플링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대행
KPR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