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전달

- 근로복지공단, 임직원 대상 헌혈캠페인 진행

- 지난 6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

-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증 300매 전달

서울--(뉴스와이어)--근로복지공단(이사장 신영철)은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캠페인을 진행하여 모아진 헌혈증 총 300매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에 6일 전달했다.

매년 정기적인 헌혈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근로복지공단은 소아암 어린이를 돕기 위해 올해 더 많은 임직원들이 헌혈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암세포 제거를 위해 항암치료를 받는 소아암 어린이들은 골수기능 저하로 인한 혈액성분 부족분을 수혈을 통해 공급받게 된다. 그러나 많은 양의 수혈은 치료비 부담으로 이어져 큰 어려움이 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경제적 부담을 경감할 수 있는 헌혈증 지원은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근로복지공단 최준석 기획이사는 “임직원 모두가 더 큰 사랑을 나누기 위해 헌혈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힘들게 암 치료를 받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꾸준히 인연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 및 지원 문의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재)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www.kclf.org, 02)766-7671(代)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개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991년부터 국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을 지원하는 소아암 전문 지원기관으로 치료비를 비롯해 다양한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공헌 방향과 ESG 사업을 협력하여 어린이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clf.org

연락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대외협력팀
이형명 사회복지사
02-766-767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