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차 브랜드 MINI, 가을 맞이 이색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BMW코리아
2012-09-07 11:0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본격적인 드라이빙 계절 가을을 맞아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화창한 가을 햇살 아래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드라이빙을 즐기기 바라는 의미의 ‘MINI 선샤인(Sunshine)’ 프로모션은 9월 한 달간 MINI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통해 MINI 브랜드의 오픈 탑 모델인 MINI 컨버터블과 MINI 로드스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된다.

우천 시 지붕을 열고 주행하기 어려운 오픈 탑 모델의 특성을 감안해, 10월~11월 두 달 동안 일일 강수량 5mm 이상(서울 관측소 측정 기준) 비가 내리는 날이 10일 이상일 경우 12월 할부 또는 리스 월 납입금이 전액 면제되는 파격적인 조건을 제공한다.

MINI 코리아 전승원 이사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달릴 수 있는 가을이야 말로 오픈 탑 모델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계절“이라면서 “우천으로 오픈 탑 모델의 즐거움을 누릴 수 없어 아쉬워하는 고객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는 의미에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MINI는 9월 미니 해치백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통합 취득세 지원(VAT 제외한 권장 소비자가의 7% 지원) 혜택 및 MINI 컨트리맨과 MINI 쿠페 모델에 해당하는 다양한 금융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MINI 홈페이지(www.mini.co.kr) 및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연락처

BMW 홍보대행
웰컴어소시에이트
김동현 과장
02-2038-8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