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릴렉스 인 알펜시아’ 패키지 선보여

- 알펜시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평창 호텔, 여유로운 늦여름 휴가 또는 명절 피로 해소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 선보여

-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및 2인 조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입장 혜택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12-09-07 11:21
평창--(뉴스와이어)--“가을로 물드는 아름다운 강원도에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

선선한 가을이 성큼 다가온 9월, 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계절을 마음껏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 1급 호텔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가 ‘릴렉스 인 알펜시아 패키지 Relax In Alpensia Package’를 11월 말까지 선보인다.

도심을 떠나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이번 패키지에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스탠다드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서의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5만원 식사권과 2인 조식, 객실 내 무료 인터넷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스파 ‘오셀라스 평창’ 및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함께 제공돼, 추석 이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명절 피로를 해소하기에 더없이 좋다.

가격은 객실 타입, 이용 기간에 따라 19만 9천원(2인 기준 / 세금 별도)부터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lpensia.com) 및 고객서비스센터(033-339-0000)로 문의하면 된다.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특1급 호텔, 5성)

국내 3번째 인터컨티넨탈 호텔인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는 전 세계 약 4,400개 호텔에 약 64만개의 객실을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매니지먼트사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이 운영하는 호텔로,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알펜시아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스탠다드룸 등 대관령의 아름다운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23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건강하고 깨끗한 식재료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플레이버스 레스토랑,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오셀라스 평창, 키즈클럽 플래닛 트레커스, 이 밖에도 클럽 라운지와 각종 모임을 위한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2009년 12월 오픈한 이래, 유서 깊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의 최고급 서비스뿐 아니라 알펜시아의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 스타일 제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호텔이 위치한 알펜시아(Alpensia)는 알프스(Alps)를 뜻하는 독일어 알펜(Alpen)과 아시아(Aisa) 및 판타지아(Fantasia)의 단어를 조합해 ‘아시아의 알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사계절 종합 리조트다. 회원제 & 대중제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 오션700, 대규모의 컨벤션센터와 콘서트홀뿐 아니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핵심 무대가 될 다양한 동계스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주임
02-2187-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