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2012 한류드림페스티벌 성공개최 기원 복불복 이벤트 실시

- 1000개의 좌석 곳곳에 숨어있는 복불복 경품 이벤트…9월18일까지 응모

뉴스 제공
우리투어네트웍스
2012-09-07 14:16
서울--(뉴스와이어)--경상북도 경주시는 9월 21일부터 9월 23일까지 경주 일원에서 개최되는 ‘한류드림페스티벌’ 행사에 맞추어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전국민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상북도, 경주시, (재)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경상북도 관광협회가 후원하는 한류드림페스티벌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복불복 이벤트로 오는 9월 18일(화)까지 진행되며, 전국민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중인 복불복 이벤트 참여방법은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한류드림페스티벌 복불복 이벤트! 내가 한류의 중심이다’에 참가하면 된다.

한류드림페스티벌의 만석을 기원하며 1000개의 좌석을 채우는 복불복 이벤트는 노래와 춤 관련 개성 넘치는 사진이나 한류와 관련된 나만의 소중한 사진을 응원메시지와 함께 올리면 총 120개 좌석에서 복불복으로 경품이 당첨되는 참여형 이벤트이다.

이벤트 응모와 동시에 1000개 좌석 곳곳에 숨겨진 한류드림콘서트 입장권과 문화상품권 등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복불복 경품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100명에게 한류드림콘서트 입장권(1인 2매)이 제공되며, 20명은 문화상품권 1매 씩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9월 19일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 커뮤니티-알림코너 게시판에 공지된다.

이번 한류드림페스티벌 복불복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는 우리투어네트웍스 김춘수 대표는 “최근에도 많은 한류와 관련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기존의 정형화된 홍보가 아닌 새로운 개념의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한류의 중심이 경북이라는 테마로 다시한번 경북의 한류 붐 조성은 물론 적극적으로 홍보마케팅을 추진하여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경북이 한류의 중심임을 널리 알리고, 한류페스티벌을 통해 경북 지역 관광산업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한류드림페스티벌은 2012년 9월 21일(금)~9월 23일(일)까지 3일간 경주실내체육관, 경주시민운동장 등 경주일원에서 많은 국내외 관광객 참석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9월 23일에 열리는 한류드림콘서트는 KARA, SISTAR, BEAST, 엠블랙, 티아라, 포미닛, 애프터스쿨 등 한류 정상급 가수 총 26개 팀의 공연으로 한류드림페스티벌의 뜨거운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39-1681)나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문의하면 된다.

한류 이벤트페이지: http://www.tourtalker.co.kr/2012hallyu/event.html
한류드림페스티벌: http://www.hallyudreamfestival.or.kr

우리투어네트웍스 개요
(주)우리투어네트웍스는 관광홍보마케팅 전문 주식회사로서 관광지, 음식점, 숙박지 등 여행에 필요한 정보를 현지에 거주하며 지역여행전문가인 ‘투어토커’가 직접 컨설팅을 해주는 국내유일의 국내/외 여행 정보 1:1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관광상품개발 및 지역 이벤트 기획, 홍보 마케팅, 온라인 시스템 개발, 지역 활성화 교육사업 등의 통합적인 관광홍보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한류드림페스티벌 이벤트: http://www.tourtalker.co.kr/2012hallyu/event.html

웹사이트: http://www.talkerya.com

연락처

우리투어네트웍스
홍보팀
김춘수
02-539-16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