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향해 날려볼까…리솜리조트, 웨이하이 골프 이벤트 진행

- 회원과 비회원 라운드비 균일가 이벤트 진행 중

- 관광과 골프 등 두 마리 토끼 잡는 천혜의 입지 조건 웨이하이

서울--(뉴스와이어)--UN이 선정한 세계적인 청정도시인 중국 산동성 웨이하이는 3면이 바다에 접해있는 온대해양성 기후로 시원한 여름과 온난한 겨울 기후로 4계절 골프 라운딩이 가능한 곳이다. 리솜리조트는 분양 회원의 해외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리뉴얼을 하여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인천공항에서 약 45분의 비행으로 제주도만큼 가까운 거리를 자랑하며 웨이하이 공항에서 약 40분이면 웨이하이 골프장에 도착한다.

18홀의 정규 코스로 라운딩 내내 바다와 기암산이 조망되는 경치, 넓은 페어웨이, 양잔디 등으로 장쾌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골퍼들의 이야기다. 바닷바람으로 인해 다소 치밀한 전략이 필요한 경우가 있어 난이도는 중상급 정도.

리솜리조트는 국내 럭셔리 리조트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직원들의 품격 있는 서비스 및 한국어 교육에 가장 주안점을 두고 조경디자인에도 심혈을 기울여 회원 및 동반 골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운영 3년 만에 내방객이 300%를 넘었다.

바다와 페어웨이가 함께 조망되는 클럽하우스에는 레스토랑, 럭커룸, 연회장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었고 성산진 바다가 한 눈에 펼쳐지는 약 70실의 부티크호텔을 건설 중이다.

해외 골프여행에 있어 빠질 수 없는 것이 관광인데 리솜골프리조트 1시간 이내에 일출로 유명한 성산토, 장보고기념관, 유공도, 야생동물원, 온천 등 다양한 볼거리 및 체험거리가 많다. 중국 내 부호들이 앞 다투어 별장을 지을 만큼 각광받고 있는 위해시는 레저 휴양도시로 도약하기 위해 도시정비에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리솜골프리조트 웨이하이는 리솜리조트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회원을 동반하면 비회원도 골프라운딩이 가능하다. 특히 선선해진 가을 날씨와 더불어 동반인 비회원의 라운드비가 회원대우 요금으로 적용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고해 보자. (www.resom.co.kr/golf)

한편 리솜리조트는 철저하게 회원제로 운영되는 멤버십 리조트로 오직 분양회원만 본사 예약팀을 통해 객실예약을 할 수 있고 리솜포레스트 회원은 웨이하이 골프장을 별도 추가 입회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회원권은 등기를 통하여 평생 소유가 가능한 공유제 또는 만기 시 분양금을 100% 환급 받을 수 있는 회원제로 선택 가입할 수 있고 2구좌 이상 법인회원의 경우는 무기명카드가 발급된다. 각 평형 별 계약금은 분양가의 20%정도. 계약금만 불입하면 바로 회원자격이 주어지고 잔금을 한 달 내 납입하면 일시불 적용이 되어 분양가의 약 5%를 할인해준다. 다양한 혜택이 있는 특별회원은 오는 9월 마감 예정이니 리조트 및 골프에 관심 있다면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상담 받을 수 있고 안내홍보물 신청 시 무료로 발송해준다.

리솜리조트 특별회원 가입문의 02-5989-114

리솜리조트 개요
리솜리조트는 리솜스파캐슬, 리솜오션캐슬, 리솜포레스트, 리솜웨이하이 운영하는 리조트 회사입니다.

http://www.resom.co.kr/golf/index.htm

연락처

리솜리조트
홍보실
원창연 과장 / 임미영 사원
02-3470-8050 / 02-3470-80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