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엘리베이터, KOTRA와 합동 봉사활동 펼쳐

뉴스 제공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뉴욕증권거래소 OTIS
2012-09-09 14:46
서울--(뉴스와이어)--오티스 엘리베이터 (대표이사 사장 케네스 말러, www.otis.co.kr)가 9월 8일 KOTRA의 외국인투자유치 전담기구인 인베스트 코리아 (이하 IK)와 함께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광명 사랑의 집에서 봉사활동을 펼쳤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케네스 말러 대표이사를 비롯한 사내 봉사단체인 팀오티스 (Team OTIS)와 KOTRA IK임직원 등 30명이 참여해, 광명 사랑의 집 가족들을 위한 식사 준비, 화단 가꾸기, 빨래와 건물 내 외부 청소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공식 사내 봉사단체인 팀오티스(Team OTIS)는 지난 94년부터 미국 오티스 본사에서 시작된 봉사활동이다. 오티스가 진출한 전 세계 200여 개국 임직원들이 스페셜 올림픽을 비롯하여, 교육 및 자선단체, 환경 관련 부문에서 활발한 봉사를 펼치고 있다.

매년 오티스 본사 사장이 임직원들의 자원봉사활동을 격려하는 메시지를 전세계 직원들에게 보낼 정도로 오티스社는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장려하고 있다. 오티스는 또 아이티와 일본의 강진, 태국의 홍수 등 큰 재난이 있을 때에는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아 전달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세계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현재 오티스 엘리베이터에서는 본사 방침에 따라 지난 2000년 팀오티스를 결성,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광명 사랑의 집을 매달 방문해 요리, 청소, 빨래 등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임직원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기도 한다.

케네스 말러 오티스 엘리베이터 대표이사는 “직원들과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하니 기쁘고, 광명 사랑의 집에 계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보람 있다”면서 “오티스 엘리베이터는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개요
오티스 소개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 제조, 설치, 서비스 분야의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오티스는 사람들이 더 높고,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한 세상으로 연결되면서 발전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매일 20억 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키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약 220만 대의 고객 승강기를 유지관리하고 있으며 이는 업계 최대의 서비스 포트폴리오 규모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물, 교통 중심지, 상업 시설을 포함해 사람들이 이동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오티스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본사는 미국 코네티컷 주에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4만 천 명의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6만 9천여 명의 직원이 오티스에 근무 중이다. 이들은 2백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최선을 다해 고객과 승객들의 원활한 이동을 지원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https://www.otis.com/ko/kr/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오티스 소셜미디어 채널 Naver Blog, LinkedIn, Instagram, Facebook Twitter @OtisElevatorCo. 계정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otis.com/ko/kr/

연락처

오티스 엘리베이터
홍보팀
이선민 차장
02-6007-30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