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2X 카드’ 30만매 돌파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은행장 윤용로/www.keb.co.kr)은 고객의 Life Time(생애 단계)에 따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신상품 ‘외환 2X 카드’가 출시 3 개월(62 영업일) 만인 지난 6일, 30만매를 돌파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외환 2X 카드’는 오래 쓸수록 다양한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신 개념의 컨셉을 도입한 카드로 기존에 나와 있는 신용카드가 고객의 신용카드 사용액에 맞춰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공급자 중심의 카드였다면 외환 2X 카드는 신용카드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외환은행의 강한 소비자 중심의 고객 사랑 철학이 반영된 상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고객으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외환 2X 카드’는 고객의 니즈와 연령에 최적화 된 3가지 타입의 알파, 베타, 감마 카드가 있으며 고객의 Life Time 변화에 따라 고객의 니즈가 달라질 경우 사용 중인 2X 카드를 해지하지 않고 다른 타입의 2X 카드로 바꿀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기존에 사용하던 2X 카드의 한가지 서비스를 그대로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외환은행 윤용로 행장은 “외환 2X 카드는 지난 6월 12일 출시 후 다양한 SNS 채널 등 고객들의 자발적인 입소문으로 출시 3 개월 만에 30만장 발급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하게 되었다”며 “고객 중심의 2X 카드 출시를 필두로 고객의 금융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고객 만족 상품을 출시하여 고객이 먼저 찾는, 고객과 함께 가는 외환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X 카드 상품 자세히 보기는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카드영업지원부
안형준
02-729-8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