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30~40대 직장인 중심 특화점포 개점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민병덕/www.kbstar.com)은 10일 직장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강남구 테헤란로에 ‘30~40代 직장인 중심 특화점포’를 개점한다.

‘30~40代 직장인 중심 특화점포’는 직장인들의 문화와 금융거래패턴을 분석하고 니즈를 파악하여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하였다.

우선 영업점 위치는 직장인들의 접근성을 고려하여 지하철역 인근으로 정하였고, 영업 시간은 직장인들의 이용 편리성을 고려하여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점포 내부에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상담공간과 커피머신, 태블릿PC, 노트북 등이 설치된‘직장인 쉼터’공간을 마련하였고, 공모를 통해 선발한 우수인력을 배치하여 PB수준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장자동발행기’를 개발, 설치하여 단순통장이월에 필요한 대기시간을 줄였고, ‘예약 상담서비스’를 운영하여 최적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호출 소음을 줄이고자 순번을 진동으로 알려주고 동영상 기능이 탑재된‘스타벨’도 도입하였다.

은행업무 처리뿐만 아니라, 전문강사를 초빙하여 직장인들이 관심이 많은 부동산, 세무, 투자상담 등 재테크강연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앞으로도 획일적인 점포운영 형태에서 벗어나 고객의 눈높이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고객중심형 점포모델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은 직장인이 밀집되어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 인근에도 10월중 추가로 직장인 중심 특화점포를 개점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개요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됐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홍보부
유분재
02-2073-7167
이메일 보내기